[원신] 불에서 건진 꿈 (나타 월드 임무, 치키야, 금은보화만이 보물이 아니야 업적)
이번에는 나타 지역에서 진행할 수 있는 월드 임무인 [ 불에서 건진 꿈 ]을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지도에 표시된 지하 지역(석상 지하)으로 가서 치키야와 대화하고 모든 상처를 치료하는 비약을 찾기 위해 적을 처치하고 닫혀진 문을 열고 지하로 들어가요.
지하에 또 닫힌 문이 있는데 이를 열기 위해서는 어룡에 빙의하고 주변에 있는 열소 기록문에 돌진을 하여 활성화 한 후 다시 돌아와 열소 각인도 활성화하면 문을 열 수 있어요.
반 쯤 열린 문을 틈으로 들어가면 워프 포인트가 있으며 내부에 포탑이 있어서 움직여서 이를 피하면서 유적을 조사해야 돼요.
2번째 지하 유적에는 용암이 흐르고 있는데 여기서도 어룡에 빙의하여 중앙의 장치를 조사하고 포탑은 가까이 접근하여 닫으면 비활성화 돼요.
치키야에게 부유 정토계(샘물 무리 근처의 공중 섬)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 영혼길 각인 문 ]을 열기 위해 삼중 기록문을 찾아서 활성화 하세요. (용암 점프 포인트 + 대시)
영혼길 각인 문이 활성화되면 어룡으로 빙의하여 새로 생긴 길을 타고 부유 정토계로 향하여 워프 포인트를 찍은 다음 부유 정토계에 있는 [ 빛새김 각문 ]을 조사하세요.
- 빛새김 각문 : 열소 각인보다 오래된 언어
- 불꽃을 얻고자 하는 자여, 가서 불씨가 맡겨진 비석을 알현하라
- 불꽃을 얻고자 하는 자여, 시련을 완수하고 중천의 섬으로 향하라
거대한 비석을 조사하면 흐르는 영혼의 길이 새기며 다시 어룡에 빙의하여 새로 생긴 길들을 점프하여 이동하면서 원소를 수집하고 시련을 완료하세요. (점프 + 대시, 이 앞, 숨겨진 곳이 있다... 업적 달성)
중앙에 있는 섬에 도착하여 적을 처치하면 온천이 생기며 치키야의 대화를 끝으로 임무가 종료되고 [ 금은보화만이 보물이 아니야 ] 업적을 달성할 수 있어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며 오늘도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