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아트북 한정판 개봉기 & 역대급 혜택과 특전!

그랑사가의 화려한 그래픽과 멋스러운 그랑웨폰의 향연이 담겨있는 아트북이 한정판으로 출시되었다. 평소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가슴에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이 있는데, 이제는 원작 일러스트로 감동을 배가 시킬 수 있다. 처음 아트북을 받았을 때 엄청난 두께와 무게에 다소 놀랐는데, 약 300여페이지 분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러스트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서 그렸다는걸 알 수 있었다. 평소 게임을 좋아해서 여러 게임의 아트북을 소장하고 있는데, 그랑사가의 아트북의 완성도는 손에 꼽힐 정도로 수준급이었다.

아트북에는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총 6종으로 구성된 실물 홀로그램 일러스트 카드가 동봉되어 있었다. 그랑사가를 처음 시작했을 때 아이샤를 얻고 시작해야한다는 생각에 가슴 졸였던 기억이 어렴풋이 스쳐 지나간다. 6장의 그랑웨폰과 아티팩트들은 하늘의 별처럼 반짝이는 형태이며, 너무 예뻐서 잘 간직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세리아드의 한정판 코스튬과 한정판 아티팩트, 다이아 3천개의 쿠폰도 동봉되어 있었다.

초반에는 키 아트와 코스튬 일러스트로 장식되어 있었는데, 게임의 히로인 세리아드의 아름다운 모습에 시선이 고정되어 버렸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아트북을 구매해서 본다는건 우리가 미술관에 가서 작품을 보면서 작가의 생각을 읽는것과 비슷하다고 생각된다. 아트북에서 빛나고 있는 세리아드의 모습에서 불현듯 자신에 대한 기억은 전혀 없지만 순수하고 여린 그녀의 마음을 엿볼 수 있는것 같아서 사악함으로 가득찼던 필자의 정신세계 한구석이 하얗게 물들어갔다. 그리고 왼쪽에는 라스와의 운명적인 만남, 앞으로의 격변적인 앞날을 암시하는듯한 일러스트가 인상적이었다.

비록 어렸을 때 부모님이 안계셔서 칼리츠의 손에 자란 소년 라스. 그랑로드를 뛰어 넘겠다는 강한 인생의 목표가 있어서인지 일러스트에서도 단호한 결의가 느껴졌다. 반면 천재 마법 소녀 큐이! 보상이 쏠쏠한 임무를 좋아하는 그녀답게 귀엽고, 톡톡튀는 매력이 일러스트에 고스란히 표현되고 있었다. 한쪽 눈을 찡긋하는 모습에서 아침을 못먹어 얼어붙어 있던 마음이 저절로 녹아버렸다.

기사단원 중 자유분방한 성격을 가진 캐릭터는 누구일까? 아마도 나마리에가 아닐까 싶다. 규칙이나 제약에 얽매이는걸 싫어하는 그녀의 모습이 일러스트에서 발견된다. 모두가 함께 있는 기사단원의 모습 중에서도 자존심이 강한 카르트는 어울리기 싫어하는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성격이 냉소적이라는걸 유추할 수 있는 부분이다.

그랑사가의 첫 번째 아트북에는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들의 모습이 상세하게 담겨 있었다. 귀여운 외모와 붙임성이 좋은 엘리사, 신비함으로 자신을 숨기고 있는 이브, 어린 나이에 여왕의 자리에 오른 레아 등. 게임에서 퀘스트하느라 바빠서 대충 지나쳤던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살펴볼 수 있어서 좋았다. 게임에서 3D그래픽으로 보다가 한땀한땀 수작으로 그려서 탄생시킨 일러스트를보니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어갔는지 알 수 있었다.

아트북에는 다양한 변신 그랑웨폰의 모습도 담겨 있었다. 라스의 변신 웨폰인 잉그리드는 화염에 휩싸여있는 위풍당당한 자태를 뽐냈다. 그가 사용하는 무기들도 디테일하게 구현되어 있어서 만족도가 높았다. 카르트의 변신 웨폰 제르카, 나마리에의 변신웨폰 테오도라 등, 유저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는 1티어 그랑웨폰을 입체감 있게 살펴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아티팩트, 그랑웨폰, 캐릭터들이 들고 있는 무기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는데, 아트북에서는 무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상세하게 그려져있어서 궁금증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아트북을 접하고나니 게임에서 아티팩트 하나하나를 더 유심히 살펴보는 습관이 생기더라.

포스팅에서 너무 많은걸 소개하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이쯤에서 마무리하는걸로 하겠다. 그랑사가 아트북은 수려한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한번 오픈하면 정신없이 빠져들게되는 마법의 책 같다. 소장 가치 역시 높다고 생각되니 한정판으로 판매되고 있는 아트북을 꼭 손에 넣으시길 추천드린다.

그랑사가 아트북 VOL.1은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4월 5일 이후 배송된다. 가격은 4만 원이며, 한정 판매된다. 그리고 아트북의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을 위해서 기부된다고하니 기분 좋게 구매하자. (아트북 구매 바로가기)

해당 게임사 저작권료 제공 / 글 cow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