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등급표 공략, 막 퍼주는 보상 덕분에 인기게임순위 상승은 당연해

정말 꼭 소개해 주고 싶은 타이틀이 있다. 그 주인공은 개판오분전. 이렇게 막 퍼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하기만 해도 보상이 와르르 쏟아진다. 내가 알고 있는 혜자게임 중에서도 단연코 BEST 3 안에 들어갈 정도로 굉장하다. 여기에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존재하기 때문에, 꼭 해보시길 바란다.

또한 50종 이상의 댕댕 영웅들이 존재하는 편이라, 처음 하시는 분은 궁금하실거다. 과연 어떤 친구들이 좋을지 말이야. 그래서 직접 키워보고 공략한 등급표를 준비했다. 잘 참고하셔서 육성하시는 데 도움 되시길 바란다. 그럼 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해 주시길 바라며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다.

1티어는 누구일까, 견미호는 무조건 데려가야 해

당연하겠지만 성능에 따라 등급이 구분된다. 가장 선호되는 녀석들은 색깔별로 구분되는데 보통 빨간색 영웅들을 주력 덱에 데려가서 쓰는 편이다. 하위급인 주황과 보라 영웅을 아무리 잘 키워도 더 높은 등급 앞에서는 무용지물이니까 말이지.

티어

영웅

1

견미호, 슈퍼독, 멍길동, 손오멍, 멍포

2

멍테나,제갈공멍, 클레오멍트라, 배트독, 개사르

3

관우멍, 멍조, 큐피독, 멍리, 크레독스

다만 빨간 영웅 안에서도 티어가 나누어지는데 보기 쉽게 표로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잘 참고하셔서 키우는 데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 우선 가장 좋다고 알려진 캐릭터는 견미호와 멍길동, 슈퍼독이 있다. 특히 슈퍼독과 견미호의 스턴 조합은 시너지가 정말 좋기 때문에 무슨 일이 있어도 꼭 데려오시길 적극 권장한다. 게임이 정말 편해진다.

다음은 멍길동. 장난 아니다. 무작위로 3명의 적에게 300% 공격 피해를 입히는데, 그 대미지가 아주 막강하다. 패시브 스킬 자체도 자체 공격력 증가 버프와 치명타를 달고 있어서, 편리한 전투가 가능해진다. 그 외에는 멍포와 손오멍이 있는데 이 녀석들도 준수한 성능을 갖고 있다.

탱커와 딜러 역할을 동시에 하고 있어 하이브리드형 캐릭터라 보셔도 무방하다. 특히 PVP에서 맹활약을 하기 때문에 그 점은 꼭 염두에 두고 육성하도록 하자. 그 외에 나열하지 않은 캐릭터들은 2순위로 두고 육성하다가, 1티어급이 나오면 전부 교체하시길 권장한다. 성능 자체가 틀리니까 말이야.

빠른 성장이 가능한 방치형 RPG, 압도적인 스피드 즐겨봐

이렇게 빨라도 되나 모르겠다. 성장 속도가 압도적이라서 말이다. 여기에 끊임없이 주어지는 보상 덕분에 체감되는 속도는 훨씬 빠르게 느껴진다. 잠깐만 나갔다가 돌아와도 보물함이 쌓여있으니까. 덕분에 1티어급 캐릭터를 뽑는 건 일도 아니다.

특히 다른 방치형 타이틀에서는 몇 주는 키워야 주력 덱이 완성될까 말까인데, 여기서는 그 반에 반도 안 걸려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혜자 그 자체라고 보셔도 되겠다. 굳이 돈을 쓰지 않아도 꾸준히만 한다면 충분히 성장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으로 다가왔다.

특히 매일 로그인할 때마다 주어지는 10연속 계약권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어지는 자동 보상까지 빠뜨리지 말고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 주는 게 많아 체크까지 해야 하는 상황까지 발생할 테니 말이다. 아무튼 이걸 모두 다 가져온다면 1티어급 캐릭터들의 장비는 물론이고 성급까지 시켜줄 수 있어 더욱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그리고 총 50가지 이상의 댕댕 영웅들이 존재하고 있어, 수집하는 재미까지 챙길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다. 다채로운 콘텐츠가 존재하고 있어, 질릴 틈 없이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재료를 모을 수 있는 영광의 탑과, 유저와 자웅을 겨루는 경기, 레이드 개념의 괴수 침입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더라니까.

켜놓는다고 끝이 아니야, 유저와 펼치는 끝없는 심리전

처음 시작해 보면 알겠지만, 세계관이 특이하다. 직장에 찌든 주인공이 견생 역전을 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기 때문인데, 그 점을 활용한 콘텐츠도 존재한다. 바로 권속 시스템인데, 더욱 강한 유저가 상대방을 굴복시켜 이득을 챙기는 경우다. 당하면 짜증이 나지만, 반대로 내가 굴복시키는 재미도 아주 쏠쏠하다. 또한 다른 유저의 홈을 명칭 그대로 개판오분전으로 만들어 버리면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니 매일 참여하길 적극 권장한다.

하다보면 왠지 모를 쾌감까지 얻을 수 있으니까 말이지. 덕분에 그냥 방치만 하는 게 아니라, 그에 따른 전략까지 세워야 해서 빠르게 성장이 가능했다. 해보시면 알 거다. 그 재미가 상당하니까 말이지. 또한 인기게임순위 1위에 오를 만큼 성공한 타이틀이라 현재 진행되는 이벤트도 상당하다.

우선 인게임부터 살펴보면 모집 목표 달성과 보물함 목표 달성이 있다. 각각 모은 목표에 따라 주어지는 보상을 가져오는 방식이다. 무작위 빨간 영웅 조각부터, 각종 보물함과 티켓까지 챙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고 보시면 되겠다. 빠른 육성을 원하는 분이라면 놓치시면 안 되겠다.

다음은 게임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우선 첫 번째는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알 깨기 파티. 캐릭터 생성 8일 이상, 20관문 돌파한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궁극 점프, 보물 알 깨기를 통해 새로운 전설급의 토이 레이저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기념으로 'LASER' 쿠폰이 지급되니 꼭 쓰도록 하자. 승급에 필요한 뼈다귀와 여러 재화들을 지급하니 말이다.

초호화 성우진의 꿀 보이스 놓치지 마, 테마곡도 너무 재밌어

현재 유튜브에 테마곡인 개세마리가 업로드되어 있다. 궁금해서 들어봤는데 너무 재밌었다. 우리가 익히 잘 알만한 곰 세 마리 베이스의 곡을 신명 나게 바꿨던데, 세계관에 맞춰 테마곡이 진행됐다. 위에서 언급했던 멍길동과 손오멍이 나오면서 설명을 해주기 때문에, 초보라면 꼭 보시길 바란다.

또한 마지막에는 1004 뽑기 보상까지 안내하기 때문에, 한 곡에 모든 걸 담아뒀다 해도 과언은 아닐 거다. 그리고 잘 몰랐는데, 성우진도 장난 아니다. 거의 초호화급인데, 일단 애니메이션계의 황제라고 불리는 강수진 성우님과 남도형 성우분이 있어서 듣는 재미까지 챙겨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였다.

어쩐지 듣기만 해도 좋더라니까. 꿀 보이스가 철철 흘러넘치는데, 재미까지 있으니 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또한 굵고 강한 역할을 주로 맡은 장민혁, 다채로운 역할을 맡아온 김연우 성우까지 활약하고 있으니 꼭 해보도록 하자. 흔치 않은 기회니까 말이다.

인기게임순위 상승은 당연한 개판오분전에 대해 알아봤다. 보기 쉽게 등급표까지 준비해뒀으니 잘 참고하셔서 육성하시길 바란다. 솔직히 할까 말까 고민할 이유가 없다. 재미는 물론이고, 혜자스러움까지 모두 갖추고 있는 타이틀이니까 말이다.

[바로 시작하기] / [플레이스토어] / [ 게임라운지]

본 포스팅은 해당 게임사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