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 짧은 근황 (BTC 매수, Orbiter ACE NFT 클레임, SxT V4 NFT 당첨) (6월 11일)
4,500개 클레임 => Dex 약 1.32불 매도 & 3.227ETH 수익 호주는 한국보다 2시간이 빨라서...
blog.koreamobilegame.com
지난 3월 말에 받은 아비트럼(ARB) 에어드랍을 매도한 이후 테더로 거의 그대로 가지고 있었는데, 요새 여가시간이 거의 없어서 이 돈 가지고 뭘 하지 못하는지라 고민이 많았는데요.
zkSync 에어드랍을 대비하기 위해 열심히 트랜잭션을 찍어볼까도 고민했지만 디파이 중 하나인 Syncswap의 경우 슬리피지 차이도 심했고 그 외 간단하게 서치해본 결과 큰 돈을 굴리기에는 제 약력이 많이 부족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놀던 테더로 비트코인 구매!
내년 중순에 전세 만기라서 혹시 모를 역전세를 대비하기 위해 그대로 둘까 생각도 했지만 엄청나게 큰 전세값도 아닌지라 충분히 감당이 가능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결국은 비트코인(BTC)을 매수했습니다.
28K에 있던 비트코인을 구매한건데 지금 와서 보면 결국 물렸네요 ㅋㅋㅋ
하루인베스트에 입금!
아무튼 올해 안에 비트코인 앞자리 수를 바꾸기 위해 얘는 그대로 하루인베스트에 넣어서 몰빵해둔 상태입니다.
그런데 요새 SEC가 거래소들을 여러차례 고소하고 있는지라 괜히 플랫폼에 영향이 있을까봐 살짝 떨리긴 하네요 ㅎㅎ;;
오비터 ACE NFT 획득 및 Space And Time V4 NFT 이벤트 당첨!
그 외에는 Orbiter Ace Pilot NFT를 클레임했는데, 위에 언급드린대로 SEC의 사방팔방 고소로 인해 토큰 발행이 과연 쉽게 될까라는 의문이 들어 그냥 싼값에 처분하려 합니다.
또한 제 블로그에서 꾸준히 언급드렸던 프로젝트 중 하나인 Space And Time에서 네 번째 NFT(V4)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운좋게 당첨되어 다음 주 중으로 받을 예정이네요. (이벤트 공유를 못드렸었네요 ㅠㅠ)
얘도 마찬가지로 받고나서 바로 팔지 않을까 싶습니다 :)
그럼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