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 스타레일 제 0막 1화 [중심에 멈춘 소용돌이]
지난 이야기..우주정거장을 반물질 군단이 습격한 사이 우주정거장에 들어온 카프카와 은랑, 헤르타가 숨겨둔 스텔라론을 운반체(나라)의 몸에 집어넣고는 사라지는데..!!
정신을 잃었던 나라는 두 명에 의해 정신을차린다.
하지만 자신의 이름 외에는 기억나는게 없어보인다.
자신은 단항이고 옆의 여자는 Mar.7th라고 소개한다.
자신들은 우주정거장 총 책임자 아스타의 의뢰로 파멸 나누크의 졸개인 반물질 군단으로부터 사람들을 구조하러 왔다고 했다.
우주열차는 개척의 에이언즈 아키비리의 힘으로 온 별바다를 누비고 있다고도 덧붙였다.
단항은 우주정거장 방위과의 아를란을 찾기 위해 잠시 헤어졌다.
나라와 Mar.7th는 메인 컨트롤 케빈으로 내려가기 위해 반물질 군단을 쓰러트리며 승강기로 향한다.
승강기 조작이 안되자 Mar.7th는 자신이 고장낸게 아니라며 분명히 반물질 군단짓이라고 하며 척척박사 단항이 있으면 고쳐줬을거라고 한다.
그때 단항이 나타나서 자신도 못 고친다고 하자 Mar.7th는 어떻게 이렇게 빨리 왔냐고 놀란다.
단항은 아를란이 감시실에 있는걸 찾았고 너희가 보여서 내려왔다고 했고, 아를란은 방위과니 고칠수 있을거라고 감시실로 향하자고 한다.
함께 감시실로 향해 아를란에게 가니 아를란은 반물질 군단을 막기 위해 승강기 권한을 막아뒀다고 했다.
총책임자 아스타님이 보냈으면 해제 키를 줬을거라고 해제 키를 달라고 한다.
하지만 Mar.7th는 자신에게 줬는데 어디뒀는지 모른다는 듯한 말을 하며 허둥댄다.
다행히 조금 후 품 속에 있는 해제 키를 꺼내고 단항은 늘 그랬다는 듯 고개를 젓는다.
아를란은 반물질 군단이 메인 컨트롤 케빈으로 침입할 수 있으니 최상층으로 가는 권한만 해제한 후 자신은 다쳤으니 자신을 두고 가라고 한다.
하지만 방해될까 봐 걱정하지 말라며 아를란을 설득해 함께 간다.
최상층으로 가며 반물질 군단이 왜 침입했는지에 대해 말한다.
아를란은 아마 헤르타님의 소장품 때문일꺼라고 하고, 단항은 스텔라론일거라 추측한다.
최상층 승강기에 도착한 순간!!
반물질 군단이 나타나 전투가 시작된다.
반물질 군단은 기세가 밀리자 더욱 많은 반물진 군단을 불러들이는데..!!
이때 히메코의 드론이 나타나 나라 일행을 구해준다!
히메코는 자신을 은하열차의 항법사라고 소개한다.
은하열차의 모든 것은 히메코의 지시에 따라 움직인다.
아를란은 아스타에게 상황을 보고하기 위해 먼저 가고 그 뒤를 따라 나라와 은하열차 일행이 아스타를 만나러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