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세 가지 새로운 전직 소개
올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 된 후에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에서 여성 프리우스 전직, 스프링클 60 에픽을 비롯하여 3 가지 새로운 전직이 소개되었습니다.
새로운 전직에는 미스트리스, 이단심판관 및 여성 프리우스 전직이 포함됩니다. 미스트리스와 이단심판관은 딜러이지만 여성 프리우스 전직은 동료에게 상당한 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시너지 캐릭터입니다. 공격 범위와 시너지 능력으로, 여성 프리우스 전직은 어떤 파티에도 훌륭한 추가입니다.
이전 전직의 특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지고 배우가 출연한 새로운 전직 소개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각 전직의 독특한 특징에 대한 좋은 개요를 제공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먼저 여성 프리우스 전직을 시도하기로 선택했습니다. 이는 그것의 마법 공격 기반 능력과 무기로써의 부적 사용 때문입니다. 그것은 가장 쉽게 양육 할 수있는 일은 아니었지만 하버 파워보다 많은 대우를받았습니다. 순수한 딜러는 아니지만 여전히 어떤 파티에도 훌륭한 추가입니다. 레이드와 던전과 같은 미래의 파티 콘텐츠를 꿈꾸며, 나는이 캐릭터를 계속 육성하는 것에 흥미를 느낍니다.
또 다른 이유는 이 캐릭터의 외모와 도트 품질이 인상적이기 때문입니다. 시각적으로 멋진 캐릭터에 끌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물론, 미스트리스와 이단심판관도 언제나 놀라운 품질을 보여주고 있으므로 새로운 전직인 이프레의 새로운 일자리를 선택하여 모험을 즐기십시오.
새로운 전직 외에도 Yefre의 성장 지원 이벤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든 기존 플레이어든 최신 업데이트를 즐기고 뛰어 들기에 좋은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