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페스트 2022 피날레 울트라비스트 이벤트 정리, 쉐이미 스카이폼

포켓몬고 공략

포켓몬고 페스트 2022 피날레 울트라비스트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2022년 동안 베를린, 시애틀, 삿포로에서 현장 포켓몬고 페스트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마지막 포켓몬고 페스트 2022 피날레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27일 토요일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상당히 짧은 시간이라 다소 아쉬운데요.

기존의 포켓몬고 페스트 메인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티켓을 따로 구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 역시도 기존에 메인 티켓을 구매했었기 때문에 추가 티켓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면, 티켓 소지한 유저와 티켓이 없는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10시부터 스페셜리서치가 진행됩니다. 티켓 소지여부 없이 누구나 스페셜리서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다만, 티켓소지자에 한해, 10시 스페셜리서치를 진행한 다음, 12시, 14시, 16시에 발생되는 추가 스페셜 리서치를 더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이로치 몽나, 여러가지 특별한 의상아이템을 구매할 수있으며, 고스냅샷을 찍으면 깜짝 놀랄 일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시간에 따라서 등장하는 포켓몬들이 다릅니다. 그리고 전설레이드 역시, 등장하는 포켓몬이 2시간마다 변경되는데요.

해당 포켓몬의 졸업스킬 및 약점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포켓몬고 공략 포켓몬고 페로코체, 매시붕, 전수목 졸업스킬 및 약점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공략을 알려...

blog.koreamobilegame.com

추가로 티켓소지자에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포켓몬고에 처음으로 등장하는 안농(N, X)의 이로치를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 한정, 체육관의 포토디스크를 돌려서 일일 무료 레이드 패스를 최대 9장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8시간 동안 진행되는 레이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것 같네요.

또한 고스냅샷을 촬영하면 5회까지 깜짝 놀랄 일이 벌어진다고 하며, 레이드 배틀에 참가하면 리워드 보너스로 5000XP를 추가로 받는다고 합니다.

향로의 효과 지속시간도 2시간으로 연장되고, 포켓스톱을 돌려서 받는 경험치도 3배가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0시부터 쉐이미 스카이폼을 잡은 트레이너는 자유롭게 폼 체인지를 할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쉐이미는 스카이폼이 더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쉐이미 스카이폼은 티켓소지자 스페셜리서치에서 등장할 예정입니다.

또한 티켓 소지자가 향로를 키면 안농 시리즈를 잡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개인적으로 토요일 단 하루동안 이렇게 진행하는 것이 조금은 아쉽습니다. 꽤나 크게 진행했던 포켓몬고 페스트 2022 피날레 울트라비스트 이벤트인데, 이 때 일정이 있으면 어떡하라고ㅠ.ㅠ

아무튼 최대한 열심히 이벤트에 참여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