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원신 부산엑스더스카이 콜라보 방문 후기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몇 주 전에 중간고사가 끝난 기념으로 부산 해운대에 방문했다.
사실 원신 공식 카페에 원신과 부산 엑스더스카이가 콜라보 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시험 끝나고 무조건 부산 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영남권에서 하는 행사라면 가야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할인권을 인증하고 100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에 올랐다.
올라가는 동안 귀가 막힌다는 말이 많던데, 나는 잘 느끼지 못했다.
아쉽게도 투명 엘리베이터가 아니라 바깥 풍경은 보이지 않았다.
꼭대기 층에 도착한 다음 계단을 통해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콜라보 행사장이 나온다.
부산에서 카미사토 남매를 보다니 감개무량했다.
다만 아쉽게도 상하이 봉쇄 때문에 대부분의 굿즈가 품절된 상태였다ㅠㅠ
직원분들 말에 따르면 중국에서 재고가 들어오지 않는다고...
내가 갔을 때는 다이루크 생일 이벤트 중이라 캐릭터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었다.
웃긴 내용이 굉장히 많았다ㅋㅋㅋ 픽뚫에 대한 말도 많고 하하 지금까지 픽뚫로 계속 다이루크만 나온 사람
1시가 되니 이날 코스어 분이 나오셨다! 다이루크 생일 기간답게 다이루크로 코스하고 오셨다.
개인적으로 코스어 분들 보고 같이 사진 찍는 거 되게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근처에만 가면 벌벌 떤다ㅠㅠ 진심 연예인 콘서트 갈 때보다 더 떤다 진짜...
이날 같이 갔던 애들도 다들 나랑 성격이 비슷해서 떨었는데 다른 분들이 같이 사진 찍는 거 보고 용기 내서 찍었다.
행사장을 다 둘러본 후 근처 스타벅스에서 생일 이벤트로 받은 것들과 포춘 쿠키를 개봉해 봤다.
참고로 저 모라는 코스어 분께서 주셨다.
역시 대길이 나올 리가 없지...
참고로 나는 카미사토 종이비행기 못 날렸다ㅠㅠ 내가 까먹고 지나친 건지, 내가 갔을 때 종이가 다 떨어진 건지 모르겠다.
마지막에 행사장을 나오는데 입구에서 종려랑 호두 코스어 분을 마주쳐 같이 사진 찍을 수 있었다!
근데 지나가는 시민분께서 저분들 무슨 분이냐고 여쭈어보셔서 최대한 친절하게 설명해 드렸다. 이해하셨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지방에서 이런 게임 이벤트가 열렸다는 게 나로서는 되게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앞으로 더 바라는 게 있다면 다음에는 즐길 거리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거? 콜라보 카페도 열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