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푸리나 v1
스테이터스
스테이터스
푸리나 2돌 HP 버프받은 스테이터스
물공명은 없는 상태에서도 HP가 순식간에 28,000 > 54,000 까지 올라간다. 2돌 효과로 순식간에 HP가 올라가기 때문에 돌파 기준으로 성유물을 맞춰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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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 성유물 계산법 (물공명 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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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 성유물 계산법 (물공명 X)
푸리나 성유물 계산법 (물공명 X)
치확 : 3
치피 : 1.5
원충 : 180 + @, 200까지 본인 스타일 맞게
HP : < 30,000, 2돌 미만은 35,000 이상이 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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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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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평가
현재 푸리나는 출시한지 1주일도 안됐다. 아직 이렇다할 기준은 뇌피셜일 뿐이므로 평균적인 성유물 점수상으로 기존 캐릭터들과 비슷한 수치로 맞춰보았다. 추후에 스펙도 더 오르고 평균치가 나오면 추가로 게시할 예정
스테이터스
졸업
현재
원소 충전 효율
180 %
195.2 %
치명타 확률
80 %
74 %
치명타 피해
200 %
222.1 %
HP
28,000
28,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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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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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선비경
나선비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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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푸리나와 백출을 써봤는데, 일단 라이덴이 장판에서 자유롭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궁극기 데미지는 15% 정도 낮아졌지만 푸리나 서브딜과 촉진/만개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서 충분히 커버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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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푸리나와 백출을 써봤는데, 일단 라이덴이 장판에서 자유롭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궁극기 데미지는 15% 정도 낮아졌지만 푸리나 서브딜과 촉진/만개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서 충분히 커버가 되었다.
후반 푸리나와 백출을 써봤는데, 일단 라이덴이 장판에서 자유롭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다. 궁극기 데미지는 15% 정도 낮아졌지만 푸리나 서브딜과 촉진/만개 추가 데미지가 들어가서 충분히 커버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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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의 피해증가는 말할것도 없다. 아주 그냥 너무 마음에드는 캐릭터다.
푸리나의 피해증가는 말할것도 없다. 아주 그냥 너무 마음에드는 캐릭터다.
아래 내용은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가 (2돌파 기준)
예쁨 + 피해증가 + 서브딜러 + 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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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모
외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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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와 우시아 폼이 체인지 되며 외형이 변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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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와 우시아 폼이 체인지 되며 외형이 변화한다.
프뉴마와 우시아 폼이 체인지 되며 외형이 변화한다.
프뉴마 / 우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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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는 정말 귀엽게 뽑혔는데 일러스트에 비해 3D 모델링느 솔직히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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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는 정말 귀엽게 뽑혔는데 일러스트에 비해 3D 모델링느 솔직히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캐릭터는 정말 귀엽게 뽑혔는데 일러스트에 비해 3D 모델링느 솔직히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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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와 우시아의 폼 변화, 안타깝지만 1인칭 시점게임의 특성상 뒷모습을 가장 많이 볼 수 밖에 없어서 뒷모습만으로도 우시아, 프뉴마 상태를 구분할 수 있게 머리 스타일과 옷색깔에 변화를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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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와 우시아의 폼 변화, 안타깝지만 1인칭 시점게임의 특성상 뒷모습을 가장 많이 볼 수 밖에 없어서 뒷모습만으로도 우시아, 프뉴마 상태를 구분할 수 있게 머리 스타일과 옷색깔에 변화를 두었다.
프뉴마와 우시아의 폼 변화, 안타깝지만 1인칭 시점게임의 특성상 뒷모습을 가장 많이 볼 수 밖에 없어서 뒷모습만으로도 우시아, 프뉴마 상태를 구분할 수 있게 머리 스타일과 옷색깔에 변화를 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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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보이지는 않지만 무기 손잡이 끝에 프뉴마와 우시아의 색도 구분해 주었다. 전투중엔 안보임 ㅋㅋ
잘 보이지는 않지만 무기 손잡이 끝에 프뉴마와 우시아의 색도 구분해 주었다. 전투중엔 안보임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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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는 단발에 흰색이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상관없다. 뭘해도 이쁘니까 괜찮음.
개인적으로는 단발에 흰색이 어울린다고 생각하지만 상관없다. 뭘해도 이쁘니까 괜찮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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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공격모션도 매우 귀엽고 스토리를 진행하면 더더욱 푸리나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
캐릭터 공격모션도 매우 귀엽고 스토리를 진행하면 더더욱 푸리나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것이다.
2. 성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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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 픽업 이전까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이중인격같은 모습으로 겉모습과 속마음이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고 바보같고 멍청해보여서 '바병푸' 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푸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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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리나 픽업 이전까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이중인격같은 모습으로 겉모습과 속마음이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고 바보같고 멍청해보여서 '바병푸' 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푸리나.
푸리나 픽업 이전까지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이중인격같은 모습으로 겉모습과 속마음이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풍기기도 하고 바보같고 멍청해보여서 '바병푸' 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푸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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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푸리나의 원래 성격과 상황을 알게 되었고 스토리를 진행한 사람들은 더이상 푸리나를 놀리지 않게 되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푸리나의 원래 성격과 상황을 알게 되었고 스토리를 진행한 사람들은 더이상 푸리나를 놀리지 않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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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성격은 매우 소심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긴 세월동안 정신력이 고갈될것만 같은 여고생 같은 성격이다.
실제 성격은 매우 소심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는 긴 세월동안 정신력이 고갈될것만 같은 여고생 같은 성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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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매력적으로 배경을 풀어내지는 못했지만, 극단적인 반전의 상황으로 미안함마저 느끼게 만들었다는 점에서는 미호요의 승리다.
아주 매력적으로 배경을 풀어내지는 못했지만, 극단적인 반전의 상황으로 미안함마저 느끼게 만들었다는 점에서는 미호요의 승리다.
3. 서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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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강력한 피해증가 서포터로서 솔직히 제대로 쓰려면 최소 1돌, 권장은 2돌이 필요한 고가의 캐릭터이다. 게다가 깔맞춤한 전용 무기의 디자인과 스팩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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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강력한 피해증가 서포터로서 솔직히 제대로 쓰려면 최소 1돌, 권장은 2돌이 필요한 고가의 캐릭터이다. 게다가 깔맞춤한 전용 무기의 디자인과 스팩까지
아주 강력한 피해증가 서포터로서 솔직히 제대로 쓰려면 최소 1돌, 권장은 2돌이 필요한 고가의 캐릭터이다. 게다가 깔맞춤한 전용 무기의 디자인과 스팩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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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비싼 캐릭터임은 분명하지만, 푸리나와 힐러만 제공된다면 어떤 메인딜러와도 잘 어울어져서 사용할 수 있는 극강의 범용성을 지닌 캐릭터이다.
아주 비싼 캐릭터임은 분명하지만, 푸리나와 힐러만 제공된다면 어떤 메인딜러와도 잘 어울어져서 사용할 수 있는 극강의 범용성을 지닌 캐릭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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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현재, 푸리나와 가장 잘맞는 힐러는 백출 뿐이다. 진도 상황에 따라 쓸 수는 있지만........
하지만 현재, 푸리나와 가장 잘맞는 힐러는 백출 뿐이다. 진도 상황에 따라 쓸 수는 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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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대 열기] 라는 스택을 사용하는데 이걸 제대로 쓰려면 2돌파는 해야 티가 많이 나서 명함을 뽑은 유저들은 성능이 미비하다며 아쉬워하고 있는 상황이다.
[무대 열기] 라는 스택을 사용하는데 이걸 제대로 쓰려면 2돌파는 해야 티가 많이 나서 명함을 뽑은 유저들은 성능이 미비하다며 아쉬워하고 있는 상황이다.
4. 서브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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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강력한 피해증가를 주면서도 딜링 능력도 탁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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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주 강력한 피해증가를 주면서도 딜링 능력도 탁월하다.
아주 강력한 피해증가를 주면서도 딜링 능력도 탁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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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즈하, 베넷, 신학등 다른 버프캐릭터들은 스킬을 쓰고 원소만 잘 채우면 할 일이 끝나는 캐릭터인데 푸리나는 딜까지 해야해서 성유물 셋팅 난이도가 높다.
카즈하, 베넷, 신학등 다른 버프캐릭터들은 스킬을 쓰고 원소만 잘 채우면 할 일이 끝나는 캐릭터인데 푸리나는 딜까지 해야해서 성유물 셋팅 난이도가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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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높은 성유물 난이도를 클리어 하는데도 2돌파가 너무 큰 영향을 주고 있어서 그점도 아쉽다.
게다가 높은 성유물 난이도를 클리어 하는데도 2돌파가 너무 큰 영향을 주고 있어서 그점도 아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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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명함으로 사용해도 충분하니 계획에 없다면 억지로 돌파할 필요는 없고, 복각 할때마다 천천히 올리길 바람.
물론, 명함으로 사용해도 충분하니 계획에 없다면 억지로 돌파할 필요는 없고, 복각 할때마다 천천히 올리길 바람.
5. 모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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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폰타인 지역 모험할때는 GOAT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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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폰타인 지역 모험할때는 GOAT다.
일단 폰타인 지역 모험할때는 GOAT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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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위를 무한으로 걸어다닐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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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위를 무한으로 걸어다닐 수 있음.
물 위를 무한으로 걸어다닐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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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우시아 공격이 강공으로 전환되어 프뉴무시아 퍼즐 프리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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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우시아 공격이 강공으로 전환되어 프뉴무시아 퍼즐 프리 패스
프뉴마/우시아 공격이 강공으로 전환되어 프뉴무시아 퍼즐 프리 패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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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 켜놓고 다니면 높은 힐량으로 온필드 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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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뉴마 켜놓고 다니면 높은 힐량으로 온필드 힐러
프뉴마 켜놓고 다니면 높은 힐량으로 온필드 힐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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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특성으로 원류바다 이종 E스킬을 굉장히 편하게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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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유 특성으로 원류바다 이종 E스킬을 굉장히 편하게 사용 가능
고유 특성으로 원류바다 이종 E스킬을 굉장히 편하게 사용 가능
픽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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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픽업 : 천장 70으로 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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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 픽업 : 천장 70으로 스타트
캐릭터 픽업 : 천장 70으로 스타트
푸리나 : 13 (천장, 아주아주 가득가득 찬 고봉밥)
진 : 21 (빠른 픽뚫, 드디어 4돌 됨.. 너무너무 좋았음)
푸리나 : 76 (천장)
푸리나 : 75 (반천장)
데히야 : 80 (꽉찬 픽뚫, 언젠간 픽뚫날거라 생각하고 전무만 뽑아뒀었음. 너무너무 좋았음)
백출 : 26 (빠른 천장)
총 : 291 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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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픽업 : 0으로 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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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 픽업 : 0으로 스타트
무기 픽업 : 0으로 스타트
벽락의 옥 : 69 (반천장)
고요히 샘솟는 빛 : 65 (반천장)
총 : 134 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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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목표는 푸리나만 2돌 할 예정이였는데 파티힐러 없이는 버프를 받을수가 없어서 백출 뽑는김에 무기뽑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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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목표는 푸리나만 2돌 할 예정이였는데 파티힐러 없이는 버프를 받을수가 없어서 백출 뽑는김에 무기뽑까지
원래 목표는 푸리나만 2돌 할 예정이였는데 파티힐러 없이는 버프를 받을수가 없어서 백출 뽑는김에 무기뽑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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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회 털고 10,000 창세와 26연차 남음. = 총 88연차
초회 털고 10,000 창세와 26연차 남음. = 총 88연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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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메르 때는 남캐릭터만 나오고 매력적이지 않아서 인연이 많이 모였었는데, 폰타인도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음.
수메르 때는 남캐릭터만 나오고 매력적이지 않아서 인연이 많이 모였었는데, 폰타인도 크게 다르지 않은것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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느비, 라이오슬리, 나비아, 클로린드 전혀 매력적이지 않음.. (개취존중바람)
느비, 라이오슬리, 나비아, 클로린드 전혀 매력적이지 않음.. (개취존중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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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운과, 아를레키노 말고는 뽑고 싶은 캐릭터도 없으니 이번 시즌도 무사히 지나갈듯
류운과, 아를레키노 말고는 뽑고 싶은 캐릭터도 없으니 이번 시즌도 무사히 지나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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