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암행어사’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예고

이미지/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30일 액션 판타지 만화·웹툰 ‘신암행어사’와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암행어사’는 ‘주식회사 와이랩’의 대표작으로, 가상의 고대 국가 ‘쥬신’의 마지막 암행어사 ‘문수’가 악의 근원인 ‘아지태’와 결전을 벌이는 과정을 담은 액션 #판타지 만화·웹툰이다. ‘신암행어사’ 원작 만화는 일본에서 잡지로 연재된 후 한국에서 #웹툰까지 제작되는 등 양국에서 대중적으로 인기있는 IP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암행어사 의 주요 등장인물인 ‘문수’, ‘산도’, ‘아지태’ 등 6명이 #리니지W 의 변신 스킨으로 등장한다. ‘방자’, #팬텀솔져, ‘각시부대’ 등을 소재로 제작된 3종의 마법인형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30일부터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4일 동안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암행어사 출두야!’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암행어사 메인 캐릭터 산도 피규어를 증정하는 ‘피규어 추첨’ ▲11월 6일까지 매일 2회 우편으로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페셜 푸시’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슈퍼파워팬텀솔져-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