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넥슨은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기능, 이벤트 등이 추가되었다. 업데이트는 이달 23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가장 기대되는 추가 요소 중 하나는 새로운 캐릭터 '거유(여성)'이다. 이 캐릭터는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편리한 전투 방법을 갖고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캐릭터의 코어 스킬을 새롭게 제작하여 기존 캐릭터 '게이지(남성)'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컨셉과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

'레인저(여성)'은 리볼버에 부착된 건블레이드를 주 무기로 하며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선보인다. 건블레이드를 통해 적과의 거리를 빠르게 좁히며 강력한 근접 사격을 보여준다. 또한, 스킬 취소 기능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액션을 쉽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다.

'런처(여성)'은 주로 익소스켈리턴을 사용하며 연발로 폭발적인 화력을 쏟아낸다. 익소스켈리턴은 '직사포', '탱크건', '후방가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또 다른 새로운 추가 요소는 레벨 65 캐릭터들끼리 원정대를 구성해 '스쿼드 러시' 긴급 요청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모드에서는 각 스테이지마다 다르게 출현하는 보스들의 독특한 특징과 꼼수를 즐길 수 있다. '60레벨 지옥파티 에픽 장비'와 '라이언 콜라' 등 다양한 성장 재료와 아이템을 우편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1주년을 기념하여 넥슨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주년 보너스 보너스 시험 이벤트'는 몬스터 코스프레 아바타 풀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던파모바일 최초의 공식 굿즈 이벤트인 '굿즈 드랍!'과 '슈퍼 성장 고속도로'를 개최한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는 새로운 기능, 캐릭터, 이벤트 등으로 가득 차 있으며, 게임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insert-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