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 레퀴엠 시즌 패스, 3월 6일 무슨 소식이?
리니지M의 공식 홈페이지에 티저 이미지가 하나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입니다. 바로 사신 그림리퍼를 보고 있는 캐릭터 모습이 공개된 것. 2024. 3. 6일 Coming Soon이라는 글귀까지 적혀있어 많은 유저분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오늘 모바일게임추천으로 계속 손꼽히는 리니지M에 찾아온 최신 소식들을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고 하니 주목해 보시길 바랍니다.
게임 내 새로운 이벤트까지 시작된 상황. REQUIEM, 레퀴엠 시즌 패스가 상점에서 200만 아데나에 판매 중입니다.
3월 20일 점검 전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보시듯이 드래곤의 성수, 종합 코인 상자, 상급 뽑기 하프팩, 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 상급 축복의 가루 등 또 출석만 해도 엄청난 보상을 챙길 수 있는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마지막 일자에는 죽음의 기운이 담긴 상자가 제공된다 하는데 아마 3월 20일 점검 이후 상자를 오픈해 보상을 챙기는 익숙한 방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림리퍼, 레퀴엠, 죽음의 기운이 담긴 상자까지. 딱 하나의 클래스를 가르키고 있는 것 같죠? 그림리퍼과 대적하고 있는 캐릭터가 여성인 걸 보면 여성 사신 추가와 함께 사신 리부트 소식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은데 기대해 보도록 합시다.
업데이트를 기다리며 모바일게임추천으로 늘 언급되는 리니지M에서의 모험을 즐기기 좋은 이벤트도 시작되었으니 주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바로 매일 아무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 후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 1개를 받는 일일 이벤트.
확정으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3개와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 성물 제작 코인 각 300개가 보상으로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정해진 확률에 따라서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1개, 종합 코인 선택 상자 1개, 드래곤의 성수 1개, 축복의 성수(중) 1개 등의 추가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이 상자를 챙기며 매일 행운을 기대해 봅시다.
월드 총력전까지 시작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죠. 오만과 신념의 탑 그리고 잊혀진 섬에서의 보스 몬스터들에게서 확정으로 일부 드롭 아이템들을 오랜만에 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소식에 여러 혈맹들이 주목하고 있을 거라 생각된달까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상세하게 내용을 확인이 가능하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라요. 신화 등급 보상도 있거든요.
삼일절 특별 푸시도 예고되어 있으니 내일 잊지 말고 챙겨주시길 추천드립니다. 오전 10시에 제공되어 23시 59분까지만 수령이 가능하다 하는데 가방에 보유만 해도 경험치 획득량 증가 +3%, PVE 대미지 리덕션 +1의 옵션의 호칭 삼일절을 제공하는 태극기라는 아이템부터 구호 증서 3개와 명예 코인,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코인, 성물 제작 코인 각 3,010개를 받을 수 있다 해요.
3월 6일 모바일게임추천 리니지M에 새로운 소식이 등장 예정입니다. 삼일절 특별 푸시와 아덴 용사의 보급 상자 등 쏟아지는 여러 혜택을 챙기며 과연 어떤 이야기가 공개될지 함께 기다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단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방문하셔서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들을 직접 확인 후 더 풍성하게 모험을 즐겨보시길 강력 추천드리며 이만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식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