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 담백 게임 리뷰 <무기미도>

오늘은 최근에 출시된 무기미도라는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볼거에요. :>

6명의 캐릭터를 배치하여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막고, 잡아내는 디펜스형식의 게임이에요. 배치와 캐릭터들 간의 상성을 잘 따져서 놓고, 스킬도 적절하게 쓰는 등 약간의 뇌지컬이 필요한 게임!! 그런데 저는 무엇보다도 스토리가 쭈욱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더빙은 덤이구 ㅎㅎ.

이 게임의 컨셉은 범죄자들과 그들을 관리하는 국장(주인공)의 이야기를 풀어 나가는 것인데요. 전체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이며 스토리 또한 마냥 밝지만은 않아요. 그래도 저는 이런류를 좋아하는지라 재밌게 플레이 중입니다. :)

스토리도 굉장히 마음에 들어요... 정말로!! 진짜 만화책? 혹은 웹툰 읽는 느낌으로 플레이중이랍니다. 더빙도 좋구요.. 스토리 볼려고 캐릭터들 스펙업시키는 중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랍니다.. 물론! 개인차는 있겠죠? 별로이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대만족입니다.

일러스트 보세요. 대박입니다 아주그냥... 각종 SNS나 타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가 조금 이상해서 그렇지 게임은 좋아용..

앞서 말했듯 디펜스 형식의 게임이구요, 배치도 중요하고 스킬을 쓰는 타이밍도 중요하지만!! 중간에 캐릭터들을 잘 움직여서 막는 것 또한 중요하더군요 ㅎㅎ. 알맞게 잘 움직이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있었죠.

초보자 이벤트? 같은 걸 클리어하면 저어기 NOX라는 친구를 주는데요? 0티어급 사기를 준답니다...! 0티어를 그냥 줘요!! 물론 돌파라던가 할려면 뽑기에서 뽑아야 하지만 명함이라도 주는게 어디에요. 그리고 한 명만 있어도 엄청 좋습니다. 그리고 이것도 또한 개인차이지만 저는 이렇게 캐릭터 여러명 데리고 다니는 게임을 할때는 힐러 먼저 뽑는걸 되게 좋아하거든요! 저기 보이는 하멜이라는 친구가 힐러인데, 녹스 다음으로 필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리세마라 하는 것을 안좋아해서 일단 시작하고 뽑기좀 하다가 얻은 녀석인데 대부분 유저분들을 보면 저 하멜을 얻고 시작하는 거 같았어요.

아까 이 게임은 수감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고 했었죠? 그래서 '심문'이라는 기능이 있는데, 뭐 이상한 건 아니구요 ㅎㅎ.. 그냥 캐릭터들 개인 스토리 보기? 인 거 같아요. 물론 더빙이 되어있구요!(일부는 안되어 있는 거 같은데 차차 업데이트 하는것 같더군요). 스토리 좋습니다. 좋아요!! 저 초록머리 웬디 캐릭터 스토리는 짠내가 나서.. 흡. 아무튼 이런 것들 말고도 재료 던전, 레이드, 파견 등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어서 즐기기 좋습니다. 근데 캐릭터들 육성이 조금 힘들어요.. ㅠㅠ 돈이랑 육성시 필요한 재료들 구하기가 어려운데 던전 돌 때 필요한 체력을 쥐눈곱만큼 줘가지고... 체력 좀 많이 달라!!!

이상으로 무기미도 모바일게임에 대해 알아봤어요. 정말 간만에 해볼만한 게임을 건진 거 같았어요.. 캐릭터들도 다 매력있고, 스토리 좋고, 일러스트 좋고, 더빙도 좋고!! 저는 오래 즐길 것 같네요 ^^* 여러분들도 할 게임 없으면 한 번 쯤 해보는게 어떨까요?

다들 즐거운 게임하세요!@!

공식카페주소: https://cafe.koreamobilegame.com/pathtonowher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