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플레이어의 브롤스타즈 탐구 생활 ㅡ 엘 프리모
오늘 탐구할 브롤러는 엘~~~~프리모!
누가 봐도 프로레슬러. 나 어린 시절 많이 보았던 타이거 마스크를 떠올리게 함. 내 기억으로는 엘프리모는 브롤스타즈 시작하면 비교적 초반에 얻을 수 있는 캐릭터라 그런지 근접 브롤러인데도 의외로 고수들을 꽤 많이 볼 수 있음.
그리고 스킨도 많은 편. 스킨들을 살펴보면
이런 다양한 스킨들이 있다.
파워레벨 11기준 체력도 이동속도도 피해량 모두 나쁘지 않다.
보충제 수플렉스 가젯은 상대편 브롤러를 들어서 넘겨버리는 것인데 브롤볼에서 유용하다. 우리편 골대 앞까지 상대방이 오거나 우리팀 브롤러가 상대편 골문 앞에 갔는데 상대방이 길막하고 있을 때 요 가젯으로 넘겨버리면 된다. 브롤볼 외에도 잼그램 하이스트 녹아웃 등 상황에 맞게만 쓰면 매우 유용하다.
가젯 유성우 벨트는 보충제 수플렉스보다 쓰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쓰기 쉽다. 근접 브롤러라서 아무래도 쉽게 다가오는 애들이 많은데 그럴 때
그럴 때 위 사진처럼 유성우 가젯을 쓰면 좋다. 파란부분에 유성우가 떨어지는데 저 표시는 아군 적군 다 볼 수 있기에 적군은 저 표시가 뜨면 저 곳으로 오지 않는다. 그렇기에 공간 확보시 나름 요긴하다.
스타파워는 엘푸에고. 적에게 적중만 시키면 좋고. ㅎㅎ
스타파워 유성러시는 가젯으로 유성우 떨어뜨리고 궁 써서 적 불태우고 빠르게 전진하는 식으로 쓰면 브롤볼에서 골 넣을 때나 잼그램에서 보석 얻을 때 꽤 유용하게 쓸 수 있다.
하차는 궁 쓴 후 적들 끌어당기기. 스타파워 엘프에고가 있다면 적들을 끌어당겨 불태우며 처리. 음. 쓰고 보니 좀 잔인한데? 하지만 브롤스타즈에서 실제 써 보면 그래픽이 타는 듯한 느낌 정도이다.
오늘은 여기까지. 이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세요.
하차 궁 날리는 엘프리모 사진을 남기며 저는 이만 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