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크로우' 글로벌 시장 기대 '나이트 크로우'와 '위믹스 플레이', 글로벌 시장의 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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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트 크로우'와 '위믹스 플레이', 글로벌 시장의 대세

    '나이트 크로우'와 '위믹스 플레이', 글로벌 시장의 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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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트 크로우, 업계 주목하는 흥행작나이트 크로우, 성공적인 출시 후 매출 상위권 유지나이트 크로우, 2개월째 매출 상위권을 향한 성장나이트 크로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상위권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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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무협 장르 '미르4'가 미국과 영국에서도 성공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무협 장르 '미르4'가 미국과 영국에서도 성공

    '나이트 크로우'와 '위믹스 플레이', 글로벌 시장의 대세

    위메이드 대표 장현국은 12일 온라인으로 열린 위메이드 3분기 미디어 간담회에서, 국내에서 흥행한 '나이트크로우'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기대할 수 있다며, 가상자산 시장의 활기를 강조했다.

    위메이드는 그래픽 비즈워치의 시장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게임 사업의 성과를 개선하고자 하는 사업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인데, 이 게임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위믹스 플레이'라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 '나이트 크로우'와 같은 품질의 게임을 도입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 업계 주목하는 흥행작나이트 크로우, 성공적인 출시 후 매출 상위권 유지나이트 크로우, 2개월째 매출 상위권을 향한 성장나이트 크로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상위권 기록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12일 미디어 간담회에서 말하며, 나이트 크로우의 인기가 해외에서도 계속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이어서 그는 하반기에 출시될 나이트 크로우의 글로벌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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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5월 기준으로 나이트 크로우는 매출 20억원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흥행 중이다. 출시 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양대 앱마켓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5월부터 현재까지 매출 20억원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선전하고 있다. 출시된 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양대 앱마켓에서 상위권에 머물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나이트 크로우는 5월에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매우 성공적인 상황이다. 출시된지 2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양대 앱마켓의 매출 상위권에 머물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최근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5월 기준으로 매출이 20억원을 기록하였다. 출시된 후 2개월이 지났음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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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5월 기준으로 나이트 크로우는 매출 20억원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흥행 중이다. 출시 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양대 앱마켓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5월부터 현재까지 매출 20억원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선전하고 있다. 출시된 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양대 앱마켓에서 상위권에 머물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나이트 크로우는 5월에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매우 성공적인 상황이다. 출시된지 2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양대 앱마켓의 매출 상위권에 머물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최근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5월 기준으로 매출이 20억원을 기록하였다. 출시된 후 2개월이 지났음에

      지난 5월 기준으로 나이트 크로우는 매출 20억원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흥행 중이다. 출시 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양대 앱마켓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어 업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5월부터 현재까지 매출 20억원을 기록하여 성공적으로 선전하고 있다. 출시된 후 2개월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양대 앱마켓에서 상위권에 머물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 나이트 크로우는 5월에 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여 매우 성공적인 상황이다. 출시된지 2개월이 지났지만 여전히 양대 앱마켓의 매출 상위권에 머물며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최근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5월 기준으로 매출이 20억원을 기록하였다. 출시된 후 2개월이 지났음에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나이트크로우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순위 상위권에 해당한다. 구체적으로, 나이트크로우는 구글 플레이에서는 3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무협 장르 '미르4'가 미국과 영국에서도 성공

      하지만 나이트 크로우가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서는 의문의 시선도 존재한다. 서구권에서는 블록체인 게임이나 한국식 MMORPG 장르의 인기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 대표는 '미르4 글로벌'이 영미권에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충분한 수요가 있다는 주장에 반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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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르4'는 아시아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무협 장르 게임으로, 이 게임이 미국과 영국에서 각각 매출 3, 4위를 기록했다는 사실이다.- '미르4'는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무협 장르 게임으로, 이 게임은 미국과 영국에서도 상위권인 3위와 4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인기 있는 무협 장르 게임인 '미르4'가 아시아를 떠나 미국과 영국에서도 인기를 얻어, 각각 매출 3위와 4위를 기록했다는 것이다. - '미르4'라는 게임은 무협 장르로 아시아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데, 이 게임이 미국과 영국에서도 인기를 얻어 매출 순위 3위와 4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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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르4'는 아시아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무협 장르 게임으로, 이 게임이 미국과 영국에서 각각 매출 3, 4위를 기록했다는 사실이다.- '미르4'는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무협 장르 게임으로, 이 게임은 미국과 영국에서도 상위권인 3위와 4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인기 있는 무협 장르 게임인 '미르4'가 아시아를 떠나 미국과 영국에서도 인기를 얻어, 각각 매출 3위와 4위를 기록했다는 것이다. - '미르4'라는 게임은 무협 장르로 아시아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데, 이 게임이 미국과 영국에서도 인기를 얻어 매출 순위 3위와 4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르4'는 아시아지역에서 인기가 많은 무협 장르 게임으로, 이 게임이 미국과 영국에서 각각 매출 3, 4위를 기록했다는 사실이다.- '미르4'는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무협 장르 게임으로, 이 게임은 미국과 영국에서도 상위권인 3위와 4위를 차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인기 있는 무협 장르 게임인 '미르4'가 아시아를 떠나 미국과 영국에서도 인기를 얻어, 각각 매출 3위와 4위를 기록했다는 것이다. - '미르4'라는 게임은 무협 장르로 아시아에서 매우 인기가 있는데, 이 게임이 미국과 영국에서도 인기를 얻어 매출 순위 3위와 4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P2E에 관한 전망과 미래

        장 대표는 P2E(Play to Earn, 돈 버는 게임)로 생활이 가능한 이용자는 영국과 미국에는 없다고 말하며, 대신 영국과 미국의 이용자들이 블록체인 게임의 경제 시스템에 흥미를 느끼고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접근을 충분히 했다고 설명했다.

        장 대표는 가상자산 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전망했으며, 이는 전세계 금융 시장의 개선에 따른 결과라고 언급했다.

        그 사람은 내부적으로도 많은 준비를 했으며, 나이트 크로우가 하반기에 블록체인으로 출시되면 외부 환경과의 조화로 인해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내외부 환경 변화와 함께 좋은 결과 예상

        그 사람은 내부에서도 많은 준비를 하였으며, 하반기에 나이트 크로우가 블록체인으로 출시될 때 내 외부 환경의 변화와 함께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언급하였다.그는 내부적으로도 많은 준비를 하였으며, 나이트 크로우가 블록체인으로 출시되는 하반기에는 외부 환경도 변화하고, 그 둘이 조화롭게 결합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주장하였다.그 사람은 내부적으로도 많은 준비를 하였으며, 나이트 크로우의 블록체인 출시로 인해 하반기에는 내외부 환경이 상호작용하여 좋은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위원회가 어제 발표한 가상자산 관련 회계처리 감독지침 제정과 주석공시 의무화 방안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장 대표는 블록체인 산업에서 규제와 제도화가 필수적이라고 강조하며, 이는 기술적 혁신과 산업화를 돕는 역할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가상자산 '위믹스'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도 언급했습니다.

        위믹스 플레이의 경쟁력과 유동화에 대한 주장

        비록 위믹스 플레이의 사업적 성과가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지만, 경쟁사들과 비교했을 때에는 여전히 앞서 가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위믹스 플레이는 나이트 크로우와 위메이드 게임 외에도 외부 개발사의 게임을 많이 유치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믹스 유동화 논란에 대해서도 적극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위믹스를 유동화하여 얻은 스테이블코인 USDT(테더)가 있다는 이야기가 나와서, 우리는 작년 1월 15일 이후로 위믹스를 유동화한 적이 없다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보통 유동화는 거래소 내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정의되며, 가상자산에 직접 투자하는 것은 유동화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흔하다. 장 대표는 당시 투자자들에게 위믹스에 직접 투자할 것이라고 명확히 밝혔다. 일반적으로 유동화는 거래소 내에서 매도하는 것으로 정의되는데, 가상자산을 직접 투자하는 행위는 이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다. 위믹스에 직접 투자할 것이라고 말한 것은 당시 투자자들에게 충분히 알렸다. 일반적으로 유동화는 거래소에서 내부적으로 매각하는 것으로 정의되며, 가상자산을 직접 투자하는 것은 이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다. 장 대표는 당시 투자자들에게 위믹스에 직접 투자할 것이라고 명확히 밝히기도 했다. 일반적으로 유동화는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행위로 정의되며, 가상자산에 직접 투자하는 것에는 해당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다. 장 대표는 당

        USDT 분기보고서에 따라 일부 회수, 신뢰 회복을 위한 위믹스의 노력

        USDT는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일부는 투자하여 회수한 것이고, 나머지는 기존에 보유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분명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또한, 위믹스는 블록체인 사업의 성과로써 신뢰를 회복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장 대표는 우리는 위믹스와 관련한 정보를 공개하고 의사소통을 열려하고 있지만, 어떤 이들은 여전히 우리를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라며 우리는 나이트 크로우로 게임 사업에서 성공을 증명한 것처럼, 양질의 성과를 보여줌으로써 시장의 신뢰를 회복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장 대표는 위메이드맥스와 나이트크로우의 개발사인 매드엔진과 합병할 수도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지난 5월, 위메이드는 300억원을 투자하여 매드엔진의 지분 5%를 추가로 취득하여 전체 지분의 40.61%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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