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신규 지역 구주와 콘텐츠가 포함된 3.0버전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헤이즐겜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타워 오브 판타지의 신규 업데이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게임인데요. 국내에서는 환탑 또는 타오판으로 불리는 게임이죠.
타워 오브 판타지는 6월 27일 업데이트로 3.0버전이 되면서 신규 지역 및 콘텐츠 추가를 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주춤한 타오판이기에 과연 이번 업데이트로 조금은 관심을 되돌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하나씩 보겠습니다.
일단 신규 레플리카 소식이네요. '류화'라는 이 레플리카는 붓으로 하는 전투가 컨셉으로 보이며 출시와 동시에 고급 스킨 '검은 연못'도 함께 공개되어 수집욕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귀엽게 잘 뽑혔네요.
이번 패치로 추가된 신규지역 '구주'는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러 동굴과 광맥이 공존하는 탐색지역 그리고 위엄있는 리주 관저가 있어서 새롭게 탐험할 장소가 늘어날 전망이라고 합니다.
그 밖에 새로 추가된 콘텐츠로는 구주 지역의 주작 신상과 천문대가 추가되어 능력을 추가 활성할 수 있으며 새로운 이동수단으로 잠자리배가 추가되었으며 질풍의 발걸음과 같은 새로운 에너지 기어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신규 지역답게 신규 몬스터도 추가되었는데요. 유적 '현옥'에서는 새로운 보스 주염이 나타나서 플레이어의 앞을 막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막 너무 어렵고 그런건 아니겠지?!! 게임은 즐거워야 합니다.
이번 3.0 버전 업데이틀 기념해서 공식라운지에서 축하메세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추첨을 통해 PS5 획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한번쯤 참여를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 댓글 하나로 PS5라니 수지 맞는 장사 아닙니까? 저는 이미 댓글을 달고 왔습니다.
그러면 신규 패치로 콘텐츠 추가가 진행된 타워 오브 판타지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잠시 쉬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다시 돌아가실만한 타이밍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