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다부니 둥지 파주 운정 호수 공원!!!

포켓몬고 다부니 둥지 위치 최신 버전을 찾았다.

파주 운정 호수 공원이 다부니 둥지로 알려졌다.

오늘 자(5월 12일)로 현지 유저들을 통해 소식이 전해졌다.

다부니는 별의 모래를 2,100개씩 수급할 수 있는 포켓몬으로 최근 다부니 둥지를 찾는 유저들이 많아졌는데,

파주 운정 호수 공원이 근처에 있는 포켓몬고 유저라면 파밍 하러 가보도록 하자!!

다부니

다부니는 포켓몬고 내에서 많은 별의 모래를 수급할 수 있는 포켓몬으로 알려져 있다.

1마리당 2,100 별의 모래를 수급할 수 있고, 날씨 부스트와 별의 조각 아이템의 효과를 중첩으로 받는다.

다만, 포획 난이도가 다소 높은 편이기 때문에 충분한 몬스터 볼 수급과 나무 열매를 필요로 한다.

파주 운정 호수 공원 몇 DOL??

게임 내에서 DOL은 30분 당 출몰하는 포켓몬의 숫자를 의미하는 수치인데,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밝혀진 것은 없고, 파주 운정 호수 공원이 다부니 둥지라는 사실만 알려졌다.

DOL이 중요한 이유는 한 번 포획한 이후로 30분이 지나야 다시 포켓몬이 젠 되기 시작하는데, DOL 수치가 높지 않다면 주변을 아무리 돌아도 많은 포켓몬을 포획할 수 없기 때문이다.

DOL이 높아야 둥지로서의 가치를 한다고 볼 수 있다.

둥지??

포켓몬고에서 둥지는 일정 기간 동안만 유지되고 해당 기간이 지나면 다시 구역이 바뀌기 때문에 다음 둥지 변경 기간 전까지 충분히 파밍을 해서 별의 모래를 수급하는 것이 좋다.

정확히 언제 변경되었는지, 다음 변경일은 언제인지 밝혀진 바가 없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둥지 변경 전까지 충분히 파밍을 해보도록 하자!

둥지는 포켓몬고 게임 내에서 "공원"으로 분류된 곳에 주로 형성되어 있다.

게임 내에서 초록색 풀 밭이 우거진 표시가 "공원"으로 분류된 지역이다.

흔하게 알려진 둥지의 예시로는 서울 어린이 대공원, 일산 호수공원 등이 있다.

마무리

5월 12일 자로 파주 운정 호수 공원이 다부니 둥지로 밝혀졌다.

인근 유저들의 제보로 파주 운정 호수 공원이 다부니 둥지임이 밝혀졌으니, 주변에 거주하는 포켓몬고 유저들이라면 파주 운정 호수 공원에서 다부니 파밍을 해보도록 하자!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