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앤테이 레이드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엔테이>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1세대 전설의 포켓몬으로써 아시는 분들도 아시겠지만, 포켓몬스터 극장판에서도 등장했던 포켓몬인 만큼, 상당히 매력적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실제로 게임 내 혹은 만화에서도 느껴졌던 카리스마는 그야말로 압도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더더욱 갖고 싶단 욕심도 들고 말이죠!
그래서 올해 레이드는 마무리 되었지만, 또 나중에 레이드가 나왔을 때 어떤 식으로 등장할 지를 고려해서 이번 시간에 미리 공략 및 약점 그리고 포획하게 됐을 때, 해방 및 졸업스킬 까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고 앤테이>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따로 진화루트는 없습니다. 전설의 포켓몬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진화가 없는 단일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등에 곧게 뻗은 날개를 비롯해 수염과 날카로운 눈빛은 정말 와일드 그 자체라 이야기 할 수 있겠습니다.
포켓몬고 앤테이 같은 경우는 <화산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마그마의 정열이 깃들어 있는 포켓몬이라는 걸 알 수 있겠습니다. 화산 분화 속에서 태어났다고 여겨지면서 모든 것을 태워버리는 힘을 지녔다고 합니다. 몸무게 같은 경우는 198.0kg 키는 2.1m 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타입은 불꽃으로 단일 타입의 포켓몬이라는 것도 볼 수 있겠네요.
저 같은 경우도 앤테이가 있지만, 아직 cp 100 은 포획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래도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불꽃 타입이 약점인 포켓몬을 상대로 앤테이를 내보내면 상당히 좋은 결과를 선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앤테이를 키우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요즘엔 좋은 포켓몬들이 워낙 많지만 말이죠!
앤테이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2,500개의 별의 모래와 함께 앤테이의 사탕 2개가 요구됩니다. 해당 재료를 지불하게 되면 강화할 수 있는데, 다른 전포에 비하면 조금은 낮은 강화비용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견해라는 점도 참고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포켓몬고 앤테이 약점> 같은 경우는, 물과 바위 그리고 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해당 타입의 포켓몬을 만나게 되시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단일 타입이라 받는 피해량이 조금 크거든요. 특히 거대코뿌리, 마기라스 이런 친구들을 만나면 아주 호대게 혼나게 되니깐 교체해주셔야해요!
<포켓몬고 앤테이 스킬> 같은 경우는 불대문자를 선호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불꽃타입 어떤 걸 사용하셔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어차피 불꽃 타입에 특화되어 있는 포켓몬이다 보니 말이죠! 졸업스킬로는 <오버히트>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해방 같은 경우는 100,000개의 별의 모래와 100개의 앤테이 사탕이 요구된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만날 기회가 또 있길 기도해야겠네요.
위에는 포켓몬고 앤테이 전투 영상인데요! 울음소리를 비롯해 공격 모션 및 쓰러졌을 때의 모습까지 살펴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만, 포켓몬고 앤테이에 대한 공략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