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아덴 영지 업데이트, 필드 던전 보스몬스터와 드랍 장비는?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신규 영지 아덴을 알아봅니다. 아덴은 가장 규모가 큰 메인급 영지인데요. 그만큼 새로운 모험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 대표적으로 라이오스 중심의 신규 스토리가 있죠.

여기에 필드와 던전으로 구성된 아덴 영지를 살펴봅니다. 먼저 아덴 농장은 억압받고 빼앗긴 자들이 혁명을 꿈꾸는 반군의 거주지인데요. 보스 몬스터 검은 호랑이 참파와트가 출몰합니다. 처치 시 흑호의 어금니 벨트와 흑호의 가죽 망토를 획득할 수 있죠.

거울의 숲은 희뿌연 안개가 자욱한 곳으로 마력으로 탄생한 골렘과 도펠갱어들이 공격해옵니다. 보스 몬스터 잊혀진 자 알스카리아가 출현하죠. 처치 시 알스카리아의 목걸이와 알스카리아의 반지를 획득할 수 있죠.

빛과 그림자의 숲은 나무와 줄기가 가득하지만, 어둠의 일족이 숲의 그림자처럼 자리 잡아 공생하고 있는데요. 보스 몬스터 학살자 모리티아가 등장합니다. 처치 시 타락자의 장궁, 타락자의 각반, 타락자의 투구를 획득할 수 있죠.

잃어버린 봄의 정원은 벚꽃이 휘날리는 큰 나무 세 개를 중심으로 강력한 몬스터가 자리한 게 특징인데요. 보스 몬스터 심판자 라마슈가 있습니다. 처치 시 뇌신검과 천사의 지팡이를 획득할 수 있죠. 거인의 협곡은 매우 강력한 일반 몬스터가 즐비하지만 그만큼 많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죠.

아덴성 지하 감옥은 어둡고 미로처럼 복잡한 공간에 죄수들과 언데드 그리고 악령들이 출몰합니다. 마지막 3층은 보스 검은 망령 라이오스가 존재합니다. 처치 시 검은 망령의 양손검과 검은 망령의 방어구류를 획득할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