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Leaks는 여러 Nahida 버프를 나타냅니다.
최근 Genshin Impact 누출은 곧 출시될 버전 3.2에 도착할 예정인 Dendro Archon에 대한 일련의 버프를 보여줍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누출 세트는 Dendro Archon Nahida가 진행 중인 베타 단계에서 이미 몇 가지 버프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개발자 HoYoverse는 이미 11월 상반기에 도착할 다음 업데이트에서 그녀의 도착을 확인했습니다.
그녀의 구체적인 출시 날짜에 대한 공식적인 Genshin Impact 정보 는 아직 없지만 여러 소문에 따르면 그녀는 4성 캐릭터 Layla와 함께 첫 번째 배너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버프 덕분에 많은 플레이어는 Nahida의 피해량이 다소 압도적일 수 있다고 믿게 되었으며, 그녀의 깃발에 Primogem을 사용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생각할 것입니다.
누출에 따르면 Nahida는 Illusory Heart라는 그녀의 엘리멘탈 버스트 의 큰 부분에 버프를 받았습니다 . 이 폭발은 파이로, 일렉트로 또는 하이드로에 노출될 때 다르게 반응하는 마야의 신전 필드를 생성하며 이러한 모든 보너스 반응은 크게 버프되었습니다. 두 번째 유출은 그녀의 엘리멘탈 버스트와 연계된 Compassion Illuminated라는 패시브 특성 중 하나도 버프되었음을 확인합니다. 이 패시브에서 받는 엘리멘탈 마스터리 보너스가 EM이 가장 높은 파티원의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이 효과로 받는 엘리멘탈 마스터리의 최대량도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것은 Elemental Mastery가 Sumeru 확장 이후 Genshin Impact 의 주요 통계 중 하나 가 서서히 되고 있다는 또 다른 증거입니다. 세 번째 변경 사항은 그녀의 엘리멘탈 스킬인 All Schemes to Know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누르기 및 누르고 있기 변형이 서로 다른 효과를 갖지만 두 가지 모두 적에게 Skandha의 씨앗 오라를 적용한 다음 연결됩니다.
Skandha의 씨앗 오라가 있는 대상 에게 Genshin Impact 원소 반응 을 일으키면 연결된 모든 적에게 Dendro 피해를 입히는 Tri-Karma Purification 효과가 활성화됩니다. 버프는 Skandha의 씨앗 지속 시간을 20초에서 25초로 증가시키고 Tri-Karma Purification 트리거 간격을 1.9초에서 2.5초로 증가시킵니다.
새로운 집정관인 Nahida는 Genshin Impact 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 이며 아마도 게임에서 최고의 Dendro 사용자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플레이어는 필드에서 Dendro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Collei 및 Traveler와 같이 4성 희귀도가 낮은 캐릭터에 의존해야 합니다. 요소.
Genshin Impact 는 이제 모바일, PC, PS4 및 PS5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은 확인된 출시 날짜가 없는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leak-nahida-buf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