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쿠폰 2탄 등장 & 레전드 영웅 선택 추천(절대 받으면 안되는 영웅)
최근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런칭 100일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쿠폰 러쉬를 하고 있다. 소이에 빡친 유저들의 성난 민심을 잡아보겠다는 행보로 보이는데, 이번에 공개된 두 번재 쿠폰을 입력하면 레전드 영웅 선택권을 얻을 수 있고, 여기에 소이가 포함되어 있다. 소이를 명함만이라도 얻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또는 3성~4성(잠재능력 해금 때문에 이때 성급이 가성비 좋음)을 앞두고 있는 레전드 영웅이 있다면 레전드 영웅 선택권을 여기에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된다.
지난번 세븐나이츠 키우기 런칭 100일 기념 쿠폰 1탄은 '100SEKI' 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었고(현재도 가능하니 아직 입력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꼭 사용하고 보상을 수령하도록 하자. 리니지M의 TJ쿠폰급으로 보상이 좋다), 이번 2탄 쿠폰은 '100SEKIV2' 다. 입력하면 레전드 영웅 선택권2 탄 1개와 100일 기념 케이크 3개, 영웅 소환권 500개 등을 얻을 수 있다. 여기서 얻는 영웅 소환권 500개로는 꼭 초선을 뽑도록 하자.
현재 게임에서 스파이크는 거의 사용하지 않고, 힐까지 겸비하고 있는 초선으로 완벽히 대체된 상황이다. 따라서 과거 스파이크가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기억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제는 기억을 깨끗하게 지워버리고, 이번 레전드 영웅 선택권에서 스파이크를 고르는 불상사를 방지하도록 하자.
그렇다면 레전드 영웅 선택권 2탄에서는 누구를 얻어야 할까? 라인업을 살펴보면 비교적 최신 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 아수라, 나타까지도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여포와 손오공 같은 초특급 0티어 영웅들을 살며시 빠져있어서 살짝 아쉬움도 있다.(설마 세 번째 쿠폰이 준비되어 있는건가?)
포스팅 도입 부분에서 살짝 언급했지만 현재 가장 논란의 중심에 있는 영웅 중 한명은 소이다. 그녀의 회피 감소 디버프는 고난이도 스테이지(4천층 이상)에서 진가를 발휘하게 된다. 필자처럼 2천층 후반이나 3천층 중반 까지는 잘 키운 노호+클로에 조합으로도 충분히 진행할 수 있지만 4천 스테이지 정도의 END 콘텐츠 영역에서는 반드시 소이가 있어야지만 진행이 가능하다. 그러니 소이가 없다면 최소 명함 정도라도 챙겨두는 걸 추천하고 싶다.
물론 지금 게임에서 소이를 대체할 수 있는 영웅이 없는 건 아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항우가 소이의 대체 영웅이라고 할 수 있는데, 추후 태오, 연희 같은 미친 성능을 자랑하는 영웅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항우 픽업은 살짝 거르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물론 본인이 과금력이 쩔고, 무료 루비가 많다면 지금 당장 항우를 뽑아서 소이 대신으로 사용해도 된다. 아무튼 1순위는 소이라는걸 꼭 기억하자.
다음 2순위는 소교라고 생각한다. 소교는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가지고 있어서 모든 콘텐츠에서 두루두루 쓰이는 필수 서포터 영웅 중 한명이다. 필자는 소교가 없어서 이번에 명함을 챙겼다. 각자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플레이 하면서 필요하다고 느끼는 영웅들이 있을 것이다. 해당 영웅을 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필자의 글을 살짝 참고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