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공허의 사원 1주차 마무리 새해맞이 선물상자 후기 모바일게임 추천
출처: 유튜버 렌
리니지M에서 용급 캐릭터라고 한다면, 90레벨을 넘긴 유저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는 공허의 사원이 처음으로 열렸고, 1주 차가 마무리되어 가는 시점입니다. 공허의 사원의 특별한 점이라면, 고레벨 사냥터라는 것과 한국 유저 500명과 대만 유저 500명이 함께 공유하는 글로벌 마스터 서버라는 겁니다.
출처: 유튜버 렌
안 그래도 리니지M에서는 크고 작은 분쟁이 많은데, 다른 국가의 유저는 얼마나 강할지 궁금한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아무나 들어갈 수 없기에 저도 방송으로 확인했는데, 한글 닉네임 사이에 한자로 된 닉네임이 보이는데, 대만 유저들도 신화, 유일을 가진 용급 캐릭터들이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출처: 유튜버 렌
공허의 사원 안에서 소소하게 전투를 이어가는 유저들도 있는가 하면, 사냥에만 집중하는 유저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영구적으로 공허의 사원에 있을 수 있는 게 아니다 보니 성장에 힘쓰는 것으로 보입니다. 몬스터가 강한 것도 한몫한다고 보는데요. 90레벨 유저들도 아차 하는 순간 몬스터한테 둘러싸이면 죽는 곳이 공허의 사원이어서 전투와 사냥 둘 다 신경 쓸 수는 없다고 봅니다.
리니지M 공허의 사원 1주차는 슬슬 마무리 되어 가는데, 언젠가는 저도 직접 입장해서 사냥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로벌 마스터 서버에서는 파티, 귓속말, 적대 혈맹 등록과 요청, 동맹 혈맹 등록과 요청 수락 외에는 이용을 할 수 없는데요. 파티 같은 경우 한국 유저끼리 외에도 한국 대만 파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언어의 장벽이 있어서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수동 번역 기능으로 채팅에 번역 아이콘을 누르면, 개별 번역을 해줘서 더 호기심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M 공허의 사원 돌 수 있는 날을 목표로 2024년 1월 1일 새해맞이 선물상자 후기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맞이 선물상자는 1월 1일 딱 하루 동안에 접속해야지만 받을 수 있는 보상이었는데요. 새해맞이 희귀 카드 상자, 떡국 3개, 폭죽, 코인 선택 상자 10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새해맞이 희귀 카드 상자에서는 변신 카드 페르페르, 마법인형 카드 드레이크, 성물 카드 리칸트의 철퇴 중 하나가 나오는데, 저는 드레이크가 나왔습니다. 중복이어서 나중에 영웅 마법인형 도전에 사용해야겠네요. 코인 선택 상자는 성물에 전부 올인했습니다. 상자 1개를 오픈할 때마다 2,024개 코인을 줘서 솔찬히 챙길 수 있었네요.
최근에 리니지M 접속이 뜸했는데, 아마 꾸준히 출석 체크를 하셨다면, TJ 쿠폰 스페셜 변신 합성을 받으셨을 거라고 봅니다. 저는 이제야 1주차 보상을 노리고 있는데, 채팅창이나 방송에서 많이들 성공하시는 걸 보니 다시금 열심히 출석 체크를 해서 저도 TJ 쿠폰 받아서 컬렉션 또는 그 이상을 노려봐야겠네요.
그리고 모바일게임 추천하는 리니지M에 접속해 매일 아무 몬스터 100마리를 잡아 연말연시 행운상자를 받는 이벤트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운이 좋으면 영웅 변신/마법인형 도구리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어째 이번에도 다른 아이템들로 배를 채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드래곤의 성수, 엘릭서와 같은 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으니 성장이 중요한 저에게는 다 좋네요.
공허의 사원도 그렇고, 이벤트도 끝나갈 시점이어서 오늘 리니지M 소식은 짧았는데요. 다음 번에는 새로운 이벤트와 콘텐츠가 열린다면, 그 소식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