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게임 잇츠미,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 신작 게임 인기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3년 7월 1째주(2023년 7월 3일 ~ 2023년 7월 9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클로버게임즈가 7월 4일 정식 출시한 모바일 RPG '잇츠미'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잇츠미'는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이용자들의 소통에 중점을 둔 게임으로, 검과 마법을 다루는 모험가와 패션모델, 포토그래퍼가 공존하는 현대 판타지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
이용자는 차원이동을 한 여행자가 되어 채집, 낚시, 벌목 등의 다양한 생활 콘텐츠와 모델, 포토그래퍼 등의 직업을 자유롭게 즐기며,모험과 일상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헤어, 의상, 신발 등의 조합으로 16만 이상의 패션 조합이 가능하고, 모자, 안경, 귀걸이, 목걸이, 렌즈 등의 액세서리를 이용해 자신만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스카이펀이 7월 6일 정식 출시한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5위를 차지했다.
방치형 RPG '이세계 가디스 스토리'는 여신을 수집하여 캐릭터 도감을 채우는 재미, 여신과 교감하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오리지널 캐릭터는 물론 전설이나 신화 속 이야기에 기반한 캐릭터와 만날 수 있으며, 밤낮없이 혼자 레벨업하는 시스템과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보상을 통해 손쉬운 육성이 가능하다.
이를 바탕으로 나만의 여신 조합을 만들어 심연미궁, 현상임무, 원소 타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일괄해제하는 시스템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