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은 메타크리틱 역사상 사용자 점수가 가장 낮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프리미엄 타이틀 디아블로 이모탈(이하 불멸)은 이제 심연적으로 낮은 사용자 점수 덕분에 공식적으로 메타크리틱에서 최악의 게임이다.
디아블로 불멸의 부정적인 관심을 끌었던 비디오 게임은 거의 없다. 블리자드의 프리미엄 타이틀은 공격적인 수익 창출을 특징으로 하며, 한 스트리머는 이제 게임에서 가장 희귀한 전설적인 보석 중 하나에 손대지 않고 10,000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설상가상으로, 게임의 버기 무기고와 상호 작용할 때 희귀한 장비를 잃는 선수와 한 디아블로 불멸의 플레이어가 설정하기 위해 실제 돈을 지불한 클랜에서 쫓겨난다는 이야기도 있었다. 이것은 모두 메타크리틱에서 게임의 비정상적인 사용자 점수에 기여했으며, 이는 이제 충격적인 새로운 최저치로 떨어졌다.
Diablo Immortal이 출시되기 전에, 메타크리틱에서 가장 나쁜 사용자 점수를 받은 게임은 Madden NFL 21이었고, 게임의 PS4 버전은 5,000개 이상의 등급 이후 평균 0.3에 달했다. Diablo Immortal은 이제 왕관을 차지했으며, 공식적으로 PC의 0.2 등급 덕분에 메타크리틱에서 최악의 사용자 점수를 받은 게임이 되었다.
Diablo Immortal의 모바일 버전도 훨씬 나아지지 않았으며, 4,000개 이상의 등급 이후 0.5개의 사용자 점수만 자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여전히 PC 버전보다 훨씬 낫다고 주장할 것이지만, 사용자 점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을 때 현재 메타크리틱에서 발견되는 18,053개의 게임 중 최악이다. 관점에서, 목록의 꼬리 끝에 등장하는 다른 게임 중 일부는 악명 높은 결함이 있는 WWE 2K20, Metal Gear Survive, Rockstar의 매우 논란이 많은 Grand Theft Auto: The Trilogy - The Definitive Edition을 포함한다.
그러나 블리자드에게 나쁜 소식은 아니지만, 출판사는 최근 디아블로 이모탈이 시리즈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출시를 즐겼다고 발표했다. 물론, 그것은 확실히 무료 게임이라는 데 도움이 되지만,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미 다운로드했다는 소식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환영받을 것이다. 게임이 창출했다고 생각되는 엄청난 양의 수익도 마찬가지일 것이며, 앱은 게임이 모바일에서만 첫 주에 약 650만 달러를 벌었다고 추정한다.
디아블로 불멸의 완전한 준비에 11만 달러의 비용이 든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렇게 많은 양의 이익을 창출하는 게임은 아마도 놀라운 일이 아닐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vP 전투인 Pay to Win은 많은 시리즈 베테랑들과 잘 진행되지 않았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마침내 상점 선반에 도착했을 때 디아블로 4에서 어떤 종류의 수익 창출이 등장할지 걱정하고 있다.
Diablo Immortal은 모바일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s://gamerant.com/diablo-immortal-lowest-metacritic-score/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Diablo #Immor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