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데블M 혜택카니발 이벤트

갤럭시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갤럭시 스토어를 한 번쯤 사용해 봤을 겁니다. 특히 저처럼 모바일게임을 좋아하고, 다양하게 플레이한다면, 정말 요긴하게 사용되는데요. 갤럭시 스토어는 여러 게임부터 숨어 있는 게임까지 발굴(?) 해줘 내가 미쳐 플레이해 보지 못한 게임까지도 캐치해 줍니다. 여기에 각종 프로모션 혜택으로 일거양득 기회를 많이 제공해 줍니다.

프로모션 게임을 다 설명하는 건 어렵기에 제목에서 알 수 있는 모바일게임 데블M으로 소개를 도울까 합니다. 데블M은 최근 런칭 300일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의미 있는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11월 26일 23시 59분까지 혜택카니발을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하고 있는데요. 누구나 간단히 참여할 수 있기에 할만한게임을 찾고 있거나 데블M을 꾸준히 즐겨온 유저라면, 참여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먼저 데블M을 다운로드 받고, 갤럭시 스토어에 접속해서 우측 상단 선물 박스를 터치해 데블M 런칭 300일 기념 혜택 카니발을 터치해 주세요. 스크롤을 내리면, 이벤트 참여하기가 나오는데, 터치하면 이름과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고 응모 완료하기를 누르면, 본격적으로 쿠폰과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선착순 1,000명에게만 지급되는 혜택 카니발 특별 패키지로 쿠폰 받기를 터치하면, 스마트폰에 알람이 울리고, 이내 쿠폰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탈것 진급단 3개, 튜닝단 10개, 선익 진급단 3개, 귀속 원보 188개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제 막 데블M을 시작했다면, 이것도 매우 요긴하게 사용되기에 챙겨두는 게 좋습니다.

두 번째는 결제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데블M이 생각보다 액션 연출이나 육성, 파밍하는 재미가 쏠쏠한 모바일게임인데요. 플레이 하면서 진득하게 해볼 생각이 든 유저라면, 결제까지도 고민해 볼 수 있기에 두 번째 프로모션을 챙겨보는 걸 추천드리는데요. 1회차에 2,500명 선착순으로 최대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쿠폰을 활용하여 게임에서 원보 충전 등 결제를 하면 2차 최대 20,000원 할인 쿠폰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고, 2차 쿠폰을 활용해서 결제하면 3차로 최대 30,000원 할인 쿠폰을 또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1, 2, 3차 쿠폰을 모두 받으면 최대 60,000원 할인 (와~우)

세 번째(마지막)는 누적 결제 금액 달성 인원 전원에게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누적 결제 금액 100만 원 달성 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5만 원, 누적 결제 금액 200만 원 달성 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15만 원, 누적 결제 금액 300만 원 달성 시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30만 원을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서버의 최강이 되고자 한다면, 결제가 더해진다면 쉽게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기에 결제를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는 마지막 프로모션은 좋은 기회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데블M은 7가지의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최근에는 사신이 합류했다고 합니다. 사신은 거대한 낫을 사용하는 딜러로 외형만큼이나 전투에서 매혹적인 연출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신규 서버에서는 사신으로 시작하는 유저들이 많은 모습입니다.

게임은 연출이나 더빙까지 되어 있어 스토리 몰입에도 용이한데요. 중간마다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컷씬이 인상적였습니다. 대부분 물 위를 뛰어다니거나 하늘을 화려하게 나는 등의 연출이 포함되어 있는데, 시각적으로 큰 재미를 줍니다.

데블M은 다른 게임들에 비해 육성이 빠른 편이어서 MMORPG 장르에 약한 분들도 성장과 파밍에 대한 재미를 쏠쏠하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이런 장점 때문에 300일이라는 서비스를 해올 수 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조금 있으면 1주년도 겹쳐지는 만큼 오늘 알려드린 데블M 혜택카니발과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이벤트 등을 기회로 서버 내에서 최강이 되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