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파라다이스 시즌 패스 ON, 모바일게임추천 꾸준한 이유
벌써 9월입니다. 이번 수요일 리니지M에 8월 마지막 주의 업데이트로 여러 반가운 소식이 찾아오게 되었는데요. 꾸준히 모바일게임추천으로 손꼽히듯 이번에도 혜택들이 쏟아지고 있더라고요.
먼저 파라다이스 인 아덴 이벤트. 9월 13일 점검 전까지 매일 아무 몬스터 100마리 처치 시 티켓이 5장 제공되는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진행 중이니 꾸준히 5장씩 이 티켓을 챙겨주도록 합시다.
기란 마을에 있는 NPC 멜리나를 찾아 이 티켓으로 여러 보상들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선물 상자라는 상급 변신/마법인형/성물/스킬 카드 뽑기팩 상자를 주는 보상부터 축복의 성수(중)나 구호 증서, 드래곤의 성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챙길 수 있으니 열심히 이벤트 퀘스트로 티켓을 챙겨주자고요.
9월 13일까지 이 일일 이벤트 퀘스트와 함께 매주 차별 여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번 2주 차에는 현상범 쿠작, 오는 3주 차에는 드래곤의 모래시계와 엘모어 군단의 습격 그리고 4주 차엔 숨겨진 성장 던전이 찾아오게 될 예정. 모바일게임추천을 찾고 계셨다면 리니지M에서 이벤트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제 이번 주 이벤트를 제대로 살펴보도록 합시다. 현상범 쿠작은 이제 모든 유저분들이 익숙하지 않을까 싶어요. 12시 4분 30초부터 12시 9분 30초까지, 20시 4분 30초부터 20시 9분 30초까지 쿠작의 추종자들이 등장하니 매일 열심히 시간에 맞춰 추종자들을 처치하며 경험치, 아인하사드의 축복, 변신 제작 코인을 챙기면 되겠습니다. 이와 함께 일일 이벤트 퀘스트 보상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열심히 달려보자고요.
축복받은 순간이동 주문서, 쿠작의 식량을 확정 지급하는 쿠작의 추종자 주머니가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제공되며 확률에 따라서 추가로 영웅 등급의 변신 카드 현상범 쿠작, 희귀 등급의 변신 카드 붉은 오크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매일 2마리만 처치해도 제공되니 꾸준히 추종자 처치에 도전해 보시길 바랄게요.
추종자 처치 이후에는 12시 10분과 20시 10분 아덴 월드의 8곳 중 한 곳에서 차원 이동 포탈이 등장하게 됩니다. 이 포탈에서는 현상범 쿠작이 등장하게 되니 시간 맞춰 찾아가 처치만 해주면 끝.
처치 시 영웅 변신 카드인 현상범 쿠작 및 쿠작의 식량, 쿠작의 영약과 이벤트 컬렉션에 사용되는 장비가 등장하며 최대 전설 등급 보상을 확률에 따라 획득 가능한 쿠작의 보물 보따리도 챙길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참여해 봅시다. 꾸준히 참여하시며 혹시 모를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보시는 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파라다이스 시즌패스도 잊지 말고 챙겨주시길 추천드립니다. 9월 20일 전까지 200만 아데나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시 바로 활성화되어 매일 출석 보상을 더 많이 챙기실 수 있거든요. 성장에 도움이 될 만한 여러 아이템들부터 마지막 일자에는 신지한 이계의 균열 상자라는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라 하는데요. 추후 업데이트로 공개된다 하니 200만 아데나로 파라다이스 시즌 패스도 구매해 모든 보상을 챙기도록 하자고요.
여러 개선도 계속 이루어지고 있죠. 캐릭터 월드/서버 이전 시에 이제 대기 시간 없이 혈맹에 가입이 가능해졌으며 다크엘프의 쉐도우 대시 스킬 개선이 진행되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는 9월 3일에는 기르타스 월드에 월드 기란 공성전 2차 전투 또한 예고되어 있는 상황. 모바일게임추천을 찾고 계셨다면 리니지M의 모험을 즐기며 기르타스의 2차 월드 기란 성혈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를 지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리니지M
공식홈페이지
소개를 대가로 해당게임사로부터 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