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넘처나는 희귀비법서! 풀세트 가즈아~

[리니지W] 넘처나는 희귀비법서! 풀세트 가즈아~

리니지W는 최근 1주년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영지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희귀주문서를 뿌리고 있다시피 하고있어요. 가장 수혜를 보는 분들은 아마 지금 막 시작을 하신 분들 또는 존버하며 플레이하던 무소과금러가 아닐까 싶은데요 축복받은 강화주문서와 희귀 비법서를 적절하게 뿌려주니 뿌링클 치킨보다 더 달달하게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특히 TJ's GOLDEN COUPON을 통해 그동안 고강화 러쉬를 진행하던 중 장비가 터지신 분이라면 다시 예토전생 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는 고인첸 장비 자체가 없는 무소과금 유저들에겐 효율이 떨어지는 보상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무소과금 유저들도 해당 쿠폰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희귀 비법서를 제작할 수 있도록 제작 이벤트 텝에서 지원하고 있어요.

그리고 본 이벤트를 통해 악몽의 반지 선택상자도 받을 수 있었는데 이 또한 역시 희귀 장신구!!

장신구는 특성상 +1 강화부터 증발 될 수 있기에 매우 강화에 신중하여야 합니다. 사실 옵션만 보면 이 반지는 거의 쓰레기급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4강화 부터는 그래도 쓸만하게 변합니다. 두 반지의 차이점은 강화를 할 경우 용사 반지는 근거리 원거리 데미지와 명중 그리고 데미지 리덕션 효과가 추가가 됩니다. 수호 반지의 경우 물리 방어력과 마법방어력 등 방어 위주의 효율을 높여줍니다.

심심해서 살짝 장신구 강화 시도를 해봤는데 +1강 성공! 여기서 더 고했다가 성공한 적이 없음...-_-

다음 희귀 방어구 주문서로는 파워글로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녀석을 +5까지만 만들어도 사용할 계획이므로 그간 모아둔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 주문서를 쓸때가 왔죠!

그렇게 강화를 했는데....+4가 떠버린!!!!!!

일전에 보상을 통해 저주받은 방어구 강화주문서를 받아두었기에 결국 욘석을 사용하여 +3을 만들어줍니다.

대부분 이렇게 한번 다운강화를 시키고 재시도를 할 경우 +5가 떠주기에 가벼운 마음으로!?

뭐이야~ 이거!!!!! 다시 +4가 떠버린 ㅠㅠ

더이상 저주 줌서가 없어 빠꾸없이 +5 가보기로 했는데요 과연....

소박하게 +5 가즈아~!!!!!!!!!!! 했지만 결과는 증발....데헷

그리고 남은 희귀강화 주문서로 완력의 부츠를 제작 하였습니다. 사실 완부도 +5까지만 떠주면 감사감사하며 착용하려고 마음먹고 있는 상황이였/어요.

그렇게 축복받은 방어구 강화주문서를 바르는 순간!?

제발~!!!!!!!!

오오 +5 떠주는 센스~! ㅎㅎ 막상 5가 나와주니 기분이 좋으면서도 한편으론 부족한...

마지막 남은 희귀 주문서로는 빛나는 면갑을 제작 했습니다.

빛나는 면갑을 만들고나서 안 사실인데 이것도 고인첸 부터 쓸만하게 변하더라고요. +4까지 안전인첸 지원을 하긴 하지만 다른 방어구와는 다르게 일정 강화 구간을 통과해야 방어력이 올라가는 구조라 +4까지 강화하더라도 부위착용 차이점은 크게 벌어지지 않을 것 같아요.

참고로 빛나는 장비들은 일반 강화주문서가 아닌 빛나는 강화 주문서를 사용해야한다는 사실!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도 먹히지 않음..ㅠㅠ 이번에 리니지W에서 너무 막퍼주는 것 아니냐는 생각을 가지신 분들 꽤 많을 것이라 생각해요. 또 게임 내 장비 인플레이션이 오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른 게임들과는 다르게 장비를 강화하다 증발할 수도 있다는 부분에서 현 시점에 희귀가 많이 풀렸지만 대부분 지름용으로 저처럼 소각시키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고로 장비 이플레이션은 빠르지 않을 것이라는 예측을 조심스럽게 하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