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략판의 두 번째 시즌이 시작되고 Li Wenlie가 인정한 모바일 게임 SLG

Li Wenlie가 삼국지 시즌의 전략 버전으로 식별한 모바일 SLG 게임이 시작됩니다.

전략을 사용하여 상대방과 경쟁하는 것을 좋아하는 모바일 SLG 사용자를 위해 마침내 삼국지의 전략 버전이 시즌에 진입했습니다.

오늘은 시즌 설명과 경기 내용에 대한 직접적인 요약을 남겨두고 싶습니다.

이 같은 인기 비결은 앞서 언급했듯이 기존 '삼국지' 게임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실제 지형이 역사에 남을 만큼 실제 '삼국지'를 그대로 옮겨가는 게임적 특성을 갖고 있다는 점입니다.

무엇보다 VIP 시스템이 없어서 새로운 사용자와 기존 사용자가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시스템이 있습니다.

VIP 시스템의한 가지 단점은 삼국지 전략 버전의 경우 이야기가 다르기 때문에 전략 게임의 묘사를 자체적으로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시즌이 시작되면서 신 장군의 활약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장군은 전사 역할을 하며 적의 대장에 대한 전술적 공격에 집중하면 전투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장 강한 영웅이기 때문에 그 영웅을 선택한다면 무조건 육성해야 합니다.

방패병의 새 장성이라 방패병 조합의 부족을 만회합니다.

리고 시즌 중엔 새로운 대회 전술이 더해졌습니다.

전기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가치가 있습니다.

서버의 진행 상황에 따라 히트에 도달하면 시스템이 성공적으로 열리고 숫자가 계속 증가합니다.

전쟁의 책에 대한 연구를 통해 수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승리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중요한 지름길이기 때문에 전쟁의 책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

니다.

그리고 새로운 시스템인 협동 조합이 등장했습니다.

조수로 놀면서 포위 공격과 점령을 통해 자원을 확보하거나 빠르게 성장하는 방향으로 다소 느린 적과 싸우면서 위치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물론 모바일 SLG 정신으로 혼자 하는 것보다는 동맹과 동맹을 맺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상황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승부가 제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