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요이미야 무기 성유물 조합 최신정보!
<원신 요이미야>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원소 전투 스킬에서 보면, 상당히 좋은 캐릭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강화한 일반 공격을 주력으로 사용할 뿐더러 불 원소를 지닌 상태에서 원거리 딜러 활을 활용하여 공격하는 캐릭입니다.
2.8버전 시점부터 어떻게 보면 유일하게 활을 일반 공격 모션을 주로 사용하게끔 만든 건 5성 활 메인 딜러에선 처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특성 상 범위 공격을 가하는 부분에 있어 높은 계수와 공속에 상당히 매력적이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혹시라도 키우시는 분들은 정말 탁월한 선택을 하셨다고 이야기 하고 싶네요.
하지만,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는 법이죠? 수동 타게팅 방식이라 조준 하는 부분에 있어 요이미야에 대한 숙련도가 어느 정도 요구는 되지만, 적응 되시면 정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요이미야 무기
처음으로 이야기 할 <원신 요이미야 무기> 같은 경우는, <비뢰의 고동>이 되겠습니다.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있는 게 아니라면, 요이미야의 종결 무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66%라는 높은 수치의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부분에 있어 비뢰의 고동을 이길만한 무기는 없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원소스킬을 발동하고 추후 일반 공격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3스택을 쌓을 수 있고 그 쌓은 스택을 통해 버프를 온전히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정말 뚜렷하죠? 다소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외형적인 부분일까요? 외모는 붉은색인데 아무래도 보라색 계열의 무기라 룩이 다소 안 어울린다는 느낌이 들긴 합니다. 물론, 단순히 제 개인적인 견해지만 말이죠.
다음으로는 <천공의 날개> 입니다. 어떤 캐릭에도 잘 어울리는 범용성 높은 무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4성 녹슨 활을 사용하는 분들이 있다면, 여기서 천공의 날개로 바꿔주시는 게 좋을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평타기반 DPS면에서 녹슨 활보다는 5성에 걸맞게 더 좋기 때문이죠. 물론, 그 뿐만 아니라 물리피해도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아모스의 활>입니다. 원거리에서 데미지를 입히는 부분에 있어 솔직히 딜링에 특화되어 있는 무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다만, 근접 딜링은 개인적으로 피해야 하는 무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적들을 토벌하는 부분에 있어 거리조절이 관건이 될 수 있겠는데요. 그래도 일반 공격 성능은 높은 편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내가 5성까지 장착해줄 여력이 안 된다면, 아까 설명드렸던 <녹슨 활>을 착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4성 무기에서 진짜 좋은 걸 뽑아보자고 하면, 솔직히 이만한 무기는 없거든요.
뉴비 입장에서 3성 무기를 찾고 싶으시다면, 사진에 보이는 <탄궁>을 착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후,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육성하여 4성 혹은 5성으로 무기를 바꿔주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원신 요이미야 성유물
처음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원신 요이미야 성유물> 같은 경우는 <추억의 시메나와 4세트>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까 설명드린 것처럼 요이미야는 평타 기반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입히는 포지션의 캐릭터라는 걸 알 수 있을텐데요. 이 과정에서 평타 관련 피해를 크게 올려주는 부분에 있어선 추억의 시메나와 4세트 만큼 좋은 성유물은 없기 때문입니다.
물론, 원소 에너지를 다소 많이 소모해야 된다는 점이 조금은 아쉬운 단점이 될 수 있겠지만,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추가타를 비롯해 원소 폭발 및 스킬 평타까지 확실하게 폭딜을 넣을 수 있도록 서포터 해주는 성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어떻게 보면 나름 콤보 구성만 잘하시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성유물이라 생각돼요.
다음으로는 <제사의 여운 4세트>입니다. 원소 폭발의 회전율이 높다는 점에서 정말 과소평가 하면 안될 성유물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만, DPS가 조금 떨어지는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외 궁극기를 활용하는 부분에 있어선 상당히 매력적이라 보실 수 있어요! 궁극기를 사용하는 부분에 있어 제약을 크게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불타오르는 화염의 마녀2세트>를 착용해주고 공격력 18%를 올려주는 효과를 지닌 2세트 장비를 착용해주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4세트 구성하는 부분에 있어 부담감이 있으신 뉴비 분들에겐 무조건 저렇게 퍼즐처럼 딱 맞춰 갈 필요는 없다고 이야기 하고 싶거든요. 그래서 혹시라도 내가 뉴비거나 복귀유저라면, 성유물이 생각처럼 많이 구비되어 있지 않다면 이렇게 요이미야 성유물을 맞춰주셔도 좋답니다.
원신 요이미야 조합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원신 요이미야 조합> 같은 경우는, <깡불 조합>을 선호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요이미야를 메인으로 두고, 종려 그리고 카즈하 혹은 운근을 넣고 다음으로 베넷을 구성하여 마무리 짓는 걸로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공격력 지원 및 불 부착을 하는 부분에 있어 좋고, 종려의 경직 저항을 비롯해 내성 감소까지 받을 수 있으니 어떻게 보면 장점이 확실히 두각을 드러내는 조합이 아닐까 싶거든요.
특히 베넷 같은 경우는 디버프 및 버프를 제공해주는 캐릭터다보니, 여러 장점을 보유하고 있고 만약 내가 카즈하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운근을 사용하고 싶다면 그것대로 또 장점이 많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조합 자체가 전반적으로 단일 딜이 매우 강력하다고 생각되거든요.
이렇게 <원신 요이미야 무기 성유물 조합>에 대해 이야기 해볼 수 있었는데요! 보다 유용한 정보가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