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근접덱

안녕하세요. 3분리뷰 만또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게임이 괜찮아서 꾸준하게 리뷰를 진행할듯 하네요.

평점 4.5

100만 다운로드 돌파했네요.

"디자인이 귀엽고, 추억의 세븐나이츠 캐릭터들이 나와서 즐겁게 플레이"

"게임이 아기자기해서 좋은데 첫날 수천뽑이 의미 없음"

"소환뽑기레벨 5찍어야 레전드 영웅이 나오는데 소환뽑기 5찍기 힘듬"

캐릭터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우며 조합으로 재미를 느끼는 방치형게임인데

뽑기에 대한 불만이 있네요.

현재는 근접캐릭터로 덱을 구성한 상황인데요.

대체적으로 근접캐릭터들의 공격력이 높은편입니다.

버프 캐릭터들이

근접형 or 원거리형에게 버프를 주기 때문에

성향을 한쪽으로 몰게 된다면

최대한 많은 캐릭터들이 버프를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몬스터나 스테이지에서

근접 혹은 원거리가 너프되는 곳이 생긴다면

근접 + 원거리를 적절하게 섞어야하는 경우도 생길 수 있는데

이 부분은 게임을 하면서 알아가야할듯 하네요.

레전드로 원거리 캐릭터들도 많이 나왔지만.

근거리 덱으로 조합하였습니다.

펫도 공격력위주에 펫으로 조합

보스 몬스터가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공격력위주로 세팅하는것이 유리하다고 판단이 되네요.

현재 불만이 많은 뽑기 시스템.

공짜로 주는 뽑기는

기본 영웅소환 뽑기만 뽑을 수 있는데요.

영웅소환 레벨이 올라가야

뽑기를 통해서 레전드 캐릭터가 나옵니다.

좋은 사황 스페셜 소환 뽑기는

뽑기 레벨 6이 되어야 할 수 있습니다.

즉 공짜 뽑기권으로 소환레벨을 6까지 올리고

소환레벨 6이 되면

루비를 이용해서 스폐셜 뽑기로 뽑아야합니다.

그래서 루비를 아껴서 사용해야하네요.

덱을 근접 or 원거리로 구성하되

앞에서 몸빵하는 방어형캐릭터들도

조금은 있어야하는듯 스테이지 등반이 수월해집니다.

서버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조금만해도 500위권이네요.

무소과금으로 200위권으로 진입이 목표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좀 더 괜찮은 전략이 있거나

좋은 캐릭터가 있으면

계속해서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