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토어 이벤트로 원신 카즈하 픽업 노려보자!

즘 모바일 게임을 즐길 때에는 한 달에 한 번씩 갱신되는 가성비 좋은 패키지나 월정액 몇 개를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자연스럽게 나도 한 달에 취미 지출 얼마 해서 계획적인 소비를 하게 되는데, 이번에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처럼 갤럭시 유저라면 누구나 설치 없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이용하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여러분들께도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갤스로 집갤하라!

오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한 달 동안 과금한 금액에 따라 다음 달에 이마트나 홈플러스 같은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OK 캐쉬백 포인트처럼 쓸 수도 있는 삼성전자 포인트와 10% 할인쿠폰을 준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한 게임에서 인앱 결제를 한 경우(휴대폰 결제,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해피머니 제외)만 해당되며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상태여야 한다. 또한 리니지M은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위와 같이 7월 집갤 등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과금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금처럼 무과금 상태인 경우에도 다음 달 10일에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등급별 혜택을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필자는 한 달에 10~30만원 정도를 게임에 쓰는 편인데, 여기에서 좀 더 돈을 써서 30만원 이상 커트라인에 맞추고 Lv3 희귀 등급에 들어가도 좋을 것 같다. 그러면 다음 달 10일에 3만 포인트와 할인쿠폰 4장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소위 말하는 핵과금 유저들에게도 좋다. 가장 높은 등급인 Lv6 신화는 1,000만원 과금을 했을 경우 다음 달 10일에 100만 포인트와 할인쿠폰 20장을 준다. 모바일 게임에서 가장 비싼 패키지는 보통 10만원 내외가 많은데, 이걸 20번 결제해서 할인쿠폰을 모두 쓴다고 가정하면 20만원을 아낄 수 있다. 결과적으로 12%의 페이백을 받게 되는 셈.

그리고 참고로 해당 월에만 참여하면 참여 일자에 상관없이 1일부터의 결제 금액이 합산된다.

마침 필자가 즐기고 있는 원신은 7월 13일부터 8월 2일까지 카에데하라 카즈하와 클레 픽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캐릭터는 아닌지라 이미 가지고 있는 분도 계시겠지만 풀돌을 위해 추가적으로 뽑겠다는 분들도 많이 보인다.

왜냐하면 카즈하는 소위 인권으로 불릴 정도로 좋은 성능을 가진 서포터이기 때문이다. 풀돌까지 해줄 경우 메인 딜러까지 소화 가능할 만큼 강해서 추가적으로 투자할 가치도 충분하다. 클레는 필수캐까진 아니지만 워낙 귀엽기 때문에 뽑을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따라서 30만원 정도를 과금해서 카즈하가 빨리 뽑힌다면 돌파를 위해 추가적으로 뽑기를 하거나 무기를 뽑고, 좀 더 여력이 생긴다면 클레 뽑기를 도전해 볼 생각이다. 그리고 8월 2일부터 요이미야 픽업이 시작되는데, 8월 10일에 3만 포인트와 10% 할인 쿠폰 4장이 생기기 때문에 부담이 많이 줄어들 것 같다.

끝으로, 7월 집갤 등급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도 준다고 한다. 이거는 따로 신청할 필요 없이 조건만 달성하면 자동으로 참여되기 때문에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면 될 것 같다.

?이외 7월 이벤트 정리

7월 11일까지 에보니 - 왕의 귀환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출석 체크만 해도 할인 쿠폰을 주는 갤스로 출석하라!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이외에도 각 게임마다 첫 결제 유저라면 100원 결제(5천원 이하) 및 5천원 할인(5천원 이상) 쿠폰을 지급하고 게릴라 식으로 할인 쿠폰을 뿌리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다. 덕분에 필자의 일과는 매일 한 번씩 갤럭시 스토어를 열어서 이벤트 탭을 체크하는 것으로 시작하곤 한다.

오늘 준비한 내용은 여기까지. 필자처럼 계획적이고 합리적인 게임 취미 생활을 즐기는 분이라면 갤럭시 스토어는 좋은 수단이 되어줄 거라 생각한다. 이번 기회에 아래 좌표를 통해 이용해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