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피리츠,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 출시

원스피리츠 주식회사는 '원소주 클래식'의 첫 제품으로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와 협업한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원스피리츠가 최초로 진행하는 브랜드 협업이라는 점에서 의미 깊다. 리니지IP는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을 뿐 아니라, 국산 게임의 자부심인 리니지W도 글로벌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원소주가 나아갈 방향과 일치한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원소주와 리니지W의 브랜드 세계관을 현실로 구현한 '원소주X리니지W 팝업 스토어'를 오는14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에디션은 9월21일부터 11월4일까지 원소주 온라인 몰에서 약 3만병(한달 기준)을 판매하며, 팝업스토어에서는 약 1만 5000병을 판매한다. 한정판 세트도 자사몰과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는 "이번 '원소주 클래식 리니지W 에디션'은 리니지IP가 온라인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며 리니지W가 글로벌 이용자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원소주와 나아갈 방향과 같다"며 "이번 리니지W와의 협업을 통해 우리 술, 우리 게임이 함께 세계로 진출하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우리 전통주를 한층 더 힙하게 즐길 수 있는 컬쳐를 선보이는 동시에 세계적으로도 우리나라 전통주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원스피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