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Leak, 버전 3.4의 새로운 보스에 대한 게임 플레이 표시

Genshin Impact 유출은 소문난 사막 확장과 함께 버전 3.4 동안 게임에 등장할 새로운 보스 세트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새로운 Genshin Impact 유출은 팬에게 버전 3.4와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보스를 처음으로 보여주며 바람에 물린 모래벌레의 게임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버전 3.0의 출시와 Sumeru 지역의 도입 이후, HoYoVerse의 대인기 RPG는 플레이어가 도전해야 할 수많은 새로운 적을 보았습니다. Sumeru는 지금까지 지역 전체에 흩어져 있는 4개의 새로운 월드 보스 와 버전 3.2 의 Balladeer 주간 보스 를 가져왔습니다. 이제 다가오는 업데이트 동안 새로운 보스가 게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최근 패치를 통해 Genshin Impact 는 최신 지역에 대한 고유한 역학을 가진 다양한 새로운 보스를 소개했습니다. Jadeplume Terrorshroom 및 사막의 Matrix 보스와 같은 일부 보스는 Genshin의 다양한 요소에 대해 서로 다른 반응을 보이는 반면 Dendro Hypostasis와 같은 다른 보스는 플레이어가 Dendro 요소를 사용하여 패배시켜야 합니다. Aeonblight Drake와 같은 다른 것들은 게임의 전통적인 구조를 유지했지만 원소 저항 및 공중 이동성과 같은 새로운 기술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Genshin 의 다음 보스는 이전 보스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합니다.

Genshin Impact leaks subreddit 의 최근 게시물 은 지하 사막 경기장에서 Wind-Bitten Sandworm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보스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보스는 Genshin 의 기존 Regisvine 적의 머리와 유사한 꼬리를 가진 거대한 굴을 파는 벌레의 형태를 취합니다 . 비디오는 플레이어가 피해를 입히기 위해 제한된 지상 시간을 활용하는 생물체가 나타나 모래 속으로 다이빙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바람에 물린 Sandworm은 버전 3.4에서 Sumeru의 사막 확장 과 함께 Genshin Impact 에 오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

Posted in r/Genshin_Impact_Leaks by u/legendarychai • 1,243 points and 184 comments

www.reddit.com

바람에 물린 모래벌레는 게임의 최신 보스에게 지하 역학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이지만 일시적인 무적은 유사한 게임 플레이 요소의 첫 번째 사례가 아닙니다. 이전 버전 2.6에서 소개된 Ruin Serpent는 지하를 파고드는 거대한 기계와 비슷한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초기 유출에서는 Sandworm의 공격이 전혀 드러나지 않았으며 생물체의 공격 패턴은 여전히 ​​불분명했습니다. 게임 플레이는 또한 Sandworm과의 싸움 중에 버전 3.4에서 나올 예정인 Yaoyao를 더 많이 보여줍니다 .

Genshin Impact 의 버전 3.3은 불과 일주일 전에 출시되었지만 버전 3.4의 베타 테스트는 이미 팬들에게 다음 패치에서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했습니다. HoYoVerse는 최근 한 쌍의 새로운 무기와 함께 Genshin Impact 에 합류하는 최신 캐릭터로 Alhaitham과 Yaoyao를 공개했습니다. 다가오는 버전은 또한 인기 있는 Lantern Rite 이벤트의 복귀를 특징으로 하여 과거의 Lantern Rite에서 표준 무료 Liyue 4성 캐릭터 를 다시 가져옵니다 . 새로운 보스, 캐릭터 및 이벤트 사이에서 Genshin Impact 는 버전 3.4에서 팬들을 위해 많은 것을 준비했습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witch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leaks-version-3-4-sandworm-boss-de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