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129번째 1월 30일 업데이트

게임을 분석하는 별을캐라입니다. 오늘은 1월 30일 업데이트를 짧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우선 하드코어써버에 변경사항이 있습니다. 기존에 PK로 30레벨부터 생명력이 차감됫지만, 40레벨로 변경되었다고합니다. 또한 30레벨 이상 캐릭을 잡으면 랜덤으로 전리품이 떨어졌으며, 격차가 더 클수록 더 많은 전리품이 떨어졌습니다.

이 수치도 30레벨에서 40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생명력의 재충전주기가 6시간에서 12시간으로 증가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자고나면 생명력이 모두 충전됫었지만, 변경사항으로 구도에 얼마나 영향이 끼칠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다음은 하드코어서버에서 지령서로 표식을 교환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공지사항을 보면 이를 통해서 악용하는 사람이 있었던걸로 보여집니다.

다음은 본서버내용입니다. 인터서버 난투장의 보상이 상향되었습니다.

3라운드는 기존보다 4배이상 증가하였으며, 4라운드는 기존보다 2배 가까이 증가하였습니다.

파격적인 보상으로 바뀐만큼 난투장인원이 모일지는 의문이 되는 부분입니다.

다음은 이벤트내용입니다. 인터서버의 보스가 드랍율이 상향된다고합니다. 기존보다 2배로 드랍된다고 하는데요. 일주일간 진행되니 서버간 구도에 큰 변화가 있을지 기대되어지는 부분입니다.

다음은 소통채널의 내용입니다. 하드코어써버 공성전에 15개의 길드가 입찰할 수 있었지만, 이번패치이후부터 10개만 입찰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용병시스템이 추가로 도입된다고하니, 중립이더라도 용병을 통해 공성전을 참여해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오늘은 큰 내용이 업데이트 되지는 않은 패치노트였습니다. 이 영상이 히트투를 즐기시는 여러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