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신규 야수형 정령 ‘루테’ 추가 예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오는 28일 신규 야수형 정령 ‘루테’를 추가한다고 예고했다.
‘루테’는 거대한 마법검인 유물 ‘모글레이’에서 탄생했으며, 양떼를 돌보며 왕국 근방의 목장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는 정령이다. 특히, 밸런타인, 한가위 이벤트 스토리에 등장해 많은 이용자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 정령은 원하는 타이밍에 적을 기절시키는 데 특화돼 있으며, 아군 전체의 방어력과 치명타 위력을 높이는 등 전반적으로 활약을 펼친다.
카카오게임즈는 ‘루테’ 업데이트와 함께 10월 19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즐길 수 있는 인게임 콘텐츠를 재오픈한다.
먼저,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최대 레벨을 높이고 새로운 기믹을 추가한 악령토벌 ‘세계를 멸망시킨 마녀’를 오픈한다. 이어, 10월 5일부터 12일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도우미 정령을 활용해 몰려오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몰려와요? 마물의 숲!’과 요정 타입의 보스가 등장하는 길드 레이드 ‘가이아’를 선보이며 다양한 성장 재화를 제공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에덴 연합 작전’, ‘악령토벌’ 등 전략적 요소가 가미된 다양한 콘텐츠와 여름, 웨딩, 학교 등 다채로운 테마가 담긴 이벤트가 특징이다.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 ‘루테’ 및 인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