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6월 정산

이벤트로 원석 상당히 많이 벌었군요. 무슨 이벤트인지 모르겠지만 7월이면 다시 이벤트 맵이 열리는 여름 이벤트라서 더 벌릴 것 같습니다.

환상극에서 열일한 불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키우고 싶은 캐릭터가 없습니다. 다이루크도 더 키우기 싫어요. 향릉 베넷 덕분에 어떻게든 돌파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물은 아마 다음 환상극에서 나올 겁니다. 그럼 난이도가 급감하겠죠. 물 캐릭만 키웠으니까요 저는

풀은 한동안 나올 일이 없을 것 같습니다. 갯수가 적기도 하고 아무래도 원소 반응이 너무 뻔해서 운영자들이 싫어할 것 같네요. 풀을 넣는다면 아마 힐밴을 넣지 않을가 하는 무시무시한 생각이 듭니다.

번개의 경우 후반부를 밀어준 좋은 친구죠. 라이덴이 모든걸 다 해줬습니다. 진짜 고생했네요. 클로린드 잘 키웠으면 써먹었을텐데 바람 캐릭터들 계속 키우느라 키우질 못했습니다.

아마 다음 환상극에서도 나올지 모르는 바람입니다. 설탕과 카즈하, 벤티가 몹들을 모아줄 수 있어서 요긴했죠. 물론 화력이 잘 안나와서 문제지만요.

아마 다음 환상극에서 나올 것 같은 얼음입니다. 얼음도 열심히 키우긴했지만 진짜 딜이 안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얼음 접대를 연월에서 안해주기도 했구요. 라이오슬리 키운다고 해도 돌파를 안해서 쓰기 싫습니다. 귀찮아요.

제일 나오면 안되는 바위일 겁니다. 종려, 치오리, 나비아가 있어서 괜찮긴한데 글쎄요. 이거 없는 친구들은 바위가 나오면 진짜 지옥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