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센트럴파크 포켓몬고 이벤트, 세종 문화회관 포켓몬 오케스트라에 참여합니다.

  • [jd

    9월 22일 포켓몬 오케스트라

    9월 22일 포켓몬 오케스트라

    안녕하세요. 9월 22일 오후 3시에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포켓몬 오케스트라를 관람하게 되었습니다. 동생이 여기서 한정판매(?)하는 포켓몬 후드집업을 사고 싶다고 해서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이 공연에서는 팔데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9세대 스칼렛 바이올렛 게임음악을 연주한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레전드 아르세우스 브금을 좋아했어서, 23년도 1월에 진행됐던 오케스트라를 관람하고 싶었습니다. 그치만 전 주말에 일을 해서..; 갈 수가 없었네요.

    후드집업 가격이 좀 있는 편인데 포덕이기도 하고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저도 여건이 되면 구매하려고 합니다. 후드 말고 다른 굿즈도 팔던데 평범해서 그건 가보고 나서 결정하려구요.

    2. 9월 28일 인천 센트럴파크 포켓몬고 이벤트

    사실 요즘 포켓몬고를 잘 안 들어가고, 바쁘기도 해서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몰랐습니다. 일본 트친이 알려주셔서 알았어요. 2022년 9월 24일 고양시 일산호수 포켓몬고 이벤트에서 만났던 트친인데, 올해에도 인천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한국에 방문하신다네요.

    저도 창원으로 이사온 지 이제 1주일이 조금 지나서, 정신이 없었거든요. 짐정리 할 꺼 다 하고 여유가 좀 생겨서... 어제 바로 포켓몬고 이벤트 티켓이랑 1박할 숙소를 예약했답니다. 그리고 오늘 일본 트친 분에게도 dm을 보냈어요.

    저는 9월 28일에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제가 아침 5시 40분에 집에서 나올 껀데 센트럴 파크에 도착하면 10시 40분쯤 될 꺼 같네요. -_-; 편도 교통비로만 5만원... 이번에 남친도 같이 데리고 가기로 했는데요, 제가 가자고 해서 교통비는 제가 다 내기로 했거든요. ㅋㅋ... 그럼 왕복하면... 저 혼자 20만원 내야 하네요. 무서워라.

    일산호수 공원은 꽃이 엄청 많고 이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이번에 가게 될 센트럴파크는 꽃이 많이 심겨져 있진 않은 것 같고 인터넷으로 사진 검색해보니까 약간 높은 고층 빌딩이 주변에 많이 보이는 도시적인 느낌의 공원이었어요. 그리고 공원에 흐르는 강 같아 보이는 건 담수가 아닌 해수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해수 공원은 처음 가보네요.

    아무래도 왕복 거리가 좀 있다보니 토요일에 파크 근방에서 하룻밤 자고 다시 내려가려고 하는데요. 파크 근처에 10만원 대 스테이가 있어서 거기 예약했는데, 나중에 한참 알아보니 송도 공원 근처에 캠핑할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고요. 거길 먼저 알았으면 캠핑을 할 걸 그랬나봐요. 이미 스테이 숙박비를 다 결제해버려서.. 뭔가 취소하기도 좀 그렇네요. -_-

    센트럴파크에 이런 게 있대요. 야경이 엄청 예쁠 것 같아요. 포켓몬이랑 사진 많이 찍고 싶은데 제 폰이 ar 기능이 안 돼요. 포켓몬 사진 찍는 게 안 되더라고요... 시부럴탱... 혹시 해결법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포켓몬 노란 발자국 뜨는 게 안 돼서 배치를 못하거든요...

    점심은 뭘 먹을까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역시 수도권 쪽이라 그런지 외국 음식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스 음식, 프랑스 음식 등등... 근데 아무래도 뼛속까지 한식 입맛이라... 그냥 여기 가기로 했어요. 가격도 괜찮고 평점도 좋은 것 같아서요.

    제가 차를 좋아하거든요. 여기도 가보고 싶어요. 포켓몬 열심히 잡고 저녁 때쯤 되면 가보려구용.

    일산호수에서는 한국 분들도 2명 만났었는데, 이번에는 만날 사람이 없네요. 아쉬워라...

    혹시 포켓몬고 친구 하실 분은 친추 좀 보내주세용.

    밑에 사진 첨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