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린 거 하는 원신 모임
안녕하세요! 자격증 시험이 끝나서 자유를 되찾은 주인장이랍니다.
보시다시피 자격증 합격해서 신청도 넣고, 일본어 공부도 제대로 시작하려고 교재도 구매했어요. 오늘부터 공부할 예정이랍니다.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다 봤어요! 진짜 개명작.... 솔직히 요즘 주술회전 등 유행하는 애니 다 하차해서 볼 만한 재미있는 애니가 없었는데 진격거는 진짜 재미있어서 숨도 안 쉬고 세 시간 동안 봤습니다.... 진격거를 볼 수 있는 동시대인이어서 정말 행복해요.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후기
학문관에서 원신벗들과 공부하다가 짜이집에서 밀크티를 판매하길래 하나 사 봤어요. 이런 거 처음 사 먹어 봐서 원액인 줄 모르고 한 사발 마셨는데 정말 쓰더군요.... 이걸로 키드 암살 시도에 성공했답니다.
나탈매강! 제 엠벼는 역시 스네즈나야 장난감 판매원과 같더래요.
자극적인 음식 vs 간헐적 금식
여러분은 뭐가 더 건강에 해롭다고 생각하시나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이화그린 챌린지 상품으로 스타벅스 텀블러와 이화 쿼카 키링을 얻었답니다. 무려 선착 in 250에 들어야 받는 이벤트예요.
아는 맛이 제일 무섭다! 구장르 포스타입 43쪽까지 아침 7시가 넘어가도록 달렸습니다.... 진심 왜 나재민(내 5년 전 첫사랑)을 사랑했는지 다시 한 번 깨달았고요.
이 겨울에 냉면 사 먹었습니다. 겨울에 냉면, 아이스크림 등이 더 맛있는 거 아시나요?
짜잔! 원신벗 세 명이 모여서 즐거운 원신을 즐겼다고 하는데요~ 사 주신 붕어빵이 엄청나게 맛있었다고....
모임 이름 값 제대로 합니다. 진짜 밀린 원신을 각자 진행하는데요!
제 최애 피자인 치즈웨이브 신촌점의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를 먹었답니다! 이 가게는 진짜 감자 맛집이고... 전 피자 주문할 때 항상 여기서 시킬 정도로 토마토 페이스트도 아주 아주 맛있어요. 배달 가능한 이들에게 꼭 추천합니다!
밥 먹고 엑설런트도 후식으로 완벽하게 먹어 주었답니다. 귤도 정말 맛있었는데! 아쉽게도 거의 다 먹으라고 찍지 못했어요.
그리고 저를 위해... 앙스타 투어를 대신 해 주었어요.... 심각하게 앙태기가 와서 무려 Day 15를 남겼는데 저를 위해 60곡 정도를 대신 쳐 주었답니다. 그저 사랑...♡ 멋진 사람들! 리듬 게임 실력이 일취월장으로 느는 걸 보고 정말 뿌듯했지요.
저희 집에 세 명 수용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답니다. 비원님 피셜 안 깨고 여덟 시간 푹 잘 수 있는 아늑한 집! 다음에는 츨님까지 극진히 모시겠습니다.
타이나리는 정말 귀여워.... 수메르 스토리 정말 흥미롭게 보았어요.
강아지파 주인장은 수메르 강아지에 환장을 하고
나히다! 정말 최고의 신....
알하이탐 엄청 까칠한 줄로만 알았는데(이래서 캐해를 스토리 읽기 전에 연성으로만 배우면 안 됨) 생각보다 다정해서 놀랐다고....
수메르 스토리 민 이유
알하이탐 전설 임무 밀고 싶어서... ㅎㅎ
알하이탐이라면 절대 하지 않을 발언... 정말 데히야 언니 수메르 최고 탑이십니다!
고향의 향기가 나서 왔습니다만 경상남도 수메르 시인가요?
데히야와 두냐르자드! 정말 정말 매력적인 수메르 여캐들.... 진짜 최고.... 데히야 경호 그만둬도 두냐르자드랑 친구 하면 안 돼? 자주 보면 안 돼??? 근데 귀걸이 누각 성유물인가요? 아는 비원님 구함
두냐르자드 아가씨만 꼬시랬더니 나도 꼬시네.... 원신 특 자꾸 여캐로 유사 말아 준다.... 압도적 감사! 최고의 게임! 언니 최고~♡
중요한 나히다 컷신은 원신 하시라고 스포 안 합니다!
이런 경치 환장하는 오타쿠
페이몬... 항상 고마워.... ㅠㅠ 넌 최고의 티바트 가이드야
알하이탐 귀찮은 일 진짜 싫어하네... 나와 똑같아
나히다 사랑해!!!! 나 폰타인에 가도 나지롱 하면서 나타나 주면 안 될까? 정말 내 최애 신이야.... 나히다 꼭 뽑고 말 거야....
종려: 허허...
아니요.... 저 폰타인 아직 안 갈 거예요.... 아직 사막 워프 거의 안 뚫었단 말이에요!
주인장은 과학 기술의 나라에 가서 엘리베이터 안 타고 탑 위로 기어올라간 사람입니다.
캡처 진짜 많이 했는데! 자세한 건 수메르 스토리 편 포스팅 다시 할 때 스포 걸고 제대로 올릴게요!
왜요? 제가 푸리나 뽑으려다 픽뚫난 사람으로 보이시나요?
항상 뉴비를 구해주는 티바트 원정대 벗들
물의 신의 눈동자가 진주 알처럼 놓여 있는 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생각보다 폰타인 일찍 놀러갈지도 ㅎㅎ
멜뤼진이랑 사진도 찍었답니다. 움직여서 찍기는 힘들었지만... 정말 귀엽고 행복해요.
고인물이 보면 깜짝 놀라는 계정 상태의 주인공... 미루다가 오늘 도금 비경을 돌았답니다. 타이나리를 위한 멋진 활을 뽑아서 타이나리도 열심히 키우기로 했어요! 덕분에 항상 원신을 재미있게 하고 있답니다~ 또 놀러 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