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할로윈 이벤트 시작!

에버소울이 10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서는 빨간 모자와 나쁜 늑대라는 타이틀로 열렸는데요. 빨간 모자 에리카와 나쁜 늑대가 되어버린 벨라나 그리고 사냥꾼 리젤로테 3명의 정령이 메인으로 있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서는 리젤로테가 보스로 등장하는 레이드 형식의 붉은 달의 악몽과 이벤트 스테이즈로 구성된 늑대와 함께 춤을이 등장했습니다. 매번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었던 에버소울이라 이번 할로윈 이벤트 또한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붉은 달의 악몽에서는 경품 교환소가 열리는데 리젤로테를 얻을 수 있어 좋습니다. 리젤로테는 악마형에서도 사기 캐릭터로 언급될 정도로 성능이 좋기 때문에 이럴 때 명함이라도 따두는 게 좋죠.

그리고 이벤트 스테이지를 통해서는 벨라나와 에리카가 적으로 등장하는데 여기서 얻게 된 재화로 벨라나, 에리카의 정령의 기억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벤트 스테이지 상점에서는 신규 코스튬으로 등장한 벨라나의 만월의 리벤저, 에리카의 빨간 모자의 장난도 구매할 수 있어 이번 상점에서는 코스튬과 정령의 기억이 핵심 교환 아이템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할로윈 이벤트 출석 보상도 시작됐습니다. 14일 출석으로 총 에버스톤 2,000개와 일반 소환권 20장을 받을 수 있으니 할로윈 이벤트도 참여할 겸 출석하여 다양한 보상 얻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난 4분기 로드맵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4분기 이벤트 스케줄이 전체 다 공개됐었는데요.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12월 초까지는 미니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12월 중순에는 2023년의 마지막 이벤트인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릴 거라고 하니 남은 2023년 에버소울의 이벤트도 기대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