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설산에서 길을 잃다 요엘 아버지 위치 임무
원신 월드임무를 진행하다가 이번에는 드래곤스파인 입구 야영지에 있는 요엘과 대화를 진행했습니다. 요엘과 대화를 하면 아빠를 찾는 월드임무 '설산에서 길을 잃다'가 진행되는데요. 아빠는 눈 덮힌 길을 따라 올라갔다고 하고, 설산 서쪽 오름 근처와 산꼭대기라는 힌트를 주죠. 드래곤 스파인 3지역에 있는 야영지에서 노트를 찾은 후 요엘에게 보고하면 끝나는 임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설산에서 길을 잃다 임무를 수행하기 전 월드 임무 '산속의 물건'을 어느 정도 진행하지 않으면 클리어할 수 없는데요. 산속의 물건 월드임무를 마친 상태라고 가정하고 퀘스트 글을 작성해두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산에서 길을 잃다 월드 임무의 첫 번째 야영지는 드래곤스파인의 일곱신상의 절벽에서 비행해 내려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 있는 츄츄족들 혼내주고 난 뒤에 올려져 있는 책을 하나 읽어주시면 됩니다.
단정한 글씨의 노트에 요엘에 대한 이야기를 적어둔 아빠의 모습이 담겨있네요. 노트를 다 읽고 나면 페이몬이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두 번째 야영지는 설산 서쪽 언덕이라는 힌트를 알 수 있죠.
두 번째 야영지가 있는 장소는 츄츄 서리왕 '우쿠'가 있는 곳으로 해당 위치 쪽으로 이동하시면 츄츄 서리왕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츄츄 서리왕과 화끈한 한판 승부를 펼친 후 근처를 둘러보면 야영지를 만나볼 수 있죠. 야영지 옆에 놓인 가방 안에 두 번째 노트를 읽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야영지는 요엘의 아버지를 찾기 위한 미션으로 일곱신상이 있는 위치로 다시 워프를 타줍니다. 일곱신상 위치에서 뒤로 이동하시면 동굴로 이어지는 길을 만날 수 있는데요.
동굴 안으로 들어가다가 오른쪽을 보면 바위로 막힌 구간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 바위를 이미 깨둔 상태네요.) 사진을 참고해 보면 카즈하 오른쪽에 야영지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처음 가시는 분들은 바위로 막혀진 상태일 거라 대미지를 주고, 바위를 없애주시면 되겠습니다.
세 번째 야영지에 가면 반짝거리는 공간에 요엘의 아버지가 남긴 노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 노트를 입수한 후 다시 요엘에게 돌아가면 원신 설산에서 길을 잃다 임무가 완료됩니다. 설산에서 길을 잃다 임무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모험 경력 300, 원석 40, 영웅의 경험 2개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