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신규 서버 오픈과 신규 클래스 5종 업데이트
IMC게임즈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에서 신규 서버 ‘유라테’ 오픈과 함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7월 19일 밝혔다.
신규 서버에서는 빠른 레벨업을 위한 보너스는 물론 영입 아이템을 포함한 푸짐한 혜택과 보상이 지급되어 새로운 시작을 즐길 수 있다.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5종의 신규 클래스와 함께 새로운 스킬 조합 시스템을 선보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과 함께 한층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새로운 에피소드와 최고 레벨의 확장을 통해 더욱 넓어진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세상을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서버와 업데이트를 기념한 ‘핫 서머! 이벤트’를 통해 UR 등급 펠로우 확정 선택권을 비롯한 선물이 지급된다.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한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쿠폰 키워드 ‘TOSMSEASON2’를 입력하면 누구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열쇠와 한정 이벤트 재화, 그리고 영입 아이템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쿠폰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된다.
IMC게임즈 측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의 세계관이 한층 넓어지는 2부 시나리오가 에피소드13과 함께 시작되며, 이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과 콘텐츠가 함께 준비되어 있다”며 “편의성을 비롯한 지속적인 시스템의 개선과 하위 구간 조정을 통해 신규 유저들이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