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2 울트라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출시

요즘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게임은 바로 디아블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 지인 중에도 이 게임을 시작한 친구들이 많은데요. 이 게임과 콜라보레이션을 한 스마트폰 한정판 모델이 출시됩니다. 바로 갤럭시S22 울트라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인데요. LG유플러스와 삼성전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손잡고 이 패키지를 출시합니다.

이번 갤럭시S22 울트라 디아블로 임모탈 한정판 패키지는 전 세계 100대 한정으로 출시될 예정인데요. 이 제품은 LG유플러스 채널을 통해서만 출시되며 10일 오후 7시 LG유플러스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100분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판 모델이기 때문에 과연 어떤 구성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전용 우드 패키지, 가죽 마우스 패드, 블리자드 배틀코인 쿠폰 카드, 블리자드가 디자인한 레티큘러 커버 그리고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 무선 충전패드, 슈피겐 그립톡이 포함된 모델입니다. 즉 이번 모델은 제품에 변화를 적용한 모델이 아닌 액세서리와 한정판 전용 패키지를 적용한 모델입니다.

스마트폰의 경우 S22 시리즈 중 최상위 모델인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이 추가되었는데요. 이 모델은 이미 알고 계신 것처럼 S펜을 내장할 수 있으며, 직각 형태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디아블로 이모탈 전용 스마트폰 케이스를 장착했을 때 실제 느낌이 어떠할지 상당히 궁금해지네요.

LG유플러스에서는 아무래도 이번 한정판 모델이 게임과 콜라보라이션 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러한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20~40대 남성분들의 구매 비중이 높은 갤럭시S22 울트라 모델을 기반으로 한정판 패키지를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게임 개발사를 넘어 패션, 뮤직 브랜드 등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처럼 최근 제조사는 물론이고 통신사에서도 한정판의 바람이 불고 있는데요. 제가 얼마 전에 소개해 드린 SKT의 갤럭시S22 제이린드버그 에디션도 그러한 예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 과연 이러한 콜라보레이션 출시가 제품이나 브랜드 이미지에 어떤 영향을 주고 있는지 저도 상당히 궁금한데요.

일단 현재 분위기를 보면 올 하반기에도 다양한 삼성전자, 통신사들의 한정판 모델을 만나보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IT는 물론이고, 브랜드, 마케팅이 관심이 있는 분들은 과연 '이런 조합이?'라는 생각이 드는 이색 조합도 만날 수 있을지 그리고 가장 크게 이슈가 되는 한정판은 어떤 모델이 될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