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3.2 특별 프로그램 출시일 공개

새로운 Genshin Impact 발표는 다가오는 업데이트 3.2에 대한 다가오는 Livestream 이벤트의 정확한 출시 날짜를 확인합니다.

Genshin Impact 는 마침내 업데이트 3.2에 대한 다가오는 특별 프로그램의 출시 날짜를 확인했습니다. 게임은 매우 빡빡한 업데이트 일정으로 실행되며 5-7주마다 새로운 버전의 게임이 도착합니다.

개발자 HoYovers는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을 때마다 특별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를 개최하여 다가오는 콘텐츠의 대부분을 공개합니다. Nilou와 Albedo를 특징으로 하는 현재 Genshin Impact 이중 배너가 종료되며, 이는 새로운 캐릭터 세트가 도착할 시간임을 의미합니다.

Genshin Impact 의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은 업데이트 3.2에 대한 3.2 라이브 스트림 이벤트가 10월 23일 오전 8:00(UTC-4)에 도착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이전 발표에 따르면 Genshin Impact 버전 3.2 는 11월 2일에 출시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스메루 스토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퀘스트 전용 NPC인 덴드로 아콘 나히다의 추가가 이미 게임에 확정되었습니다. 그녀가 집정관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은 Nahida가 그녀가 대부분의 Dendro 팀 구성에 꼭 필요한 새로운 지원이 될 것이라는 소문과 함께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전의 세 집정관과 마찬가지로 Nahida는 게임에서 많은 팀 구성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최근 베타 누출에 따르면 Nahida의 Elemental Burst , Illusory Heart가 Hydro, Pyro 또는 Electro에 노출되면 Nahida의 플레이 스타일에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다른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Dendro의 두 지원인 Traveler와 Collei는 현장에서 적절한 Dendro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지만 Nahida는 최소한 신뢰할 수 있는 누출자에 따르면 이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것입니다.

그녀는 Layla라는 새로운 4성 캐릭터 와 함께 다가오는 업데이트의 첫 번째 배너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론 점성술을 전문으로 하는 이 Rtawahist 학생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습니다. 필드에서의 그녀의 힘에 관해서, 그녀는 Cryo 활 사용자 Diona를 매우 연상시키는 키트로 매우 강력한 Cryo 지원을 할 것입니다.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과대 광고가 많지만 새로운 주간 보스가 추가되면 다음 업데이트에서 쇼를 훔칠 수 있습니다. 아주 오랫동안 메인 스토리의 일부였던 스카라무슈는 분명히 자신의 보스 영역을 받게 될 것입니다. 최근 겐신 임팩트 영상 유출 에 따르면 , 그는 자신의 힘을 증가시킬 거대한 트랜스포머 같은 생물을 조종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3-2-special-program-re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