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게임 전문 플레이어 경크입니다. 오늘은 할만한 모바일 게임 RPG 리니지M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에 대한 신규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은 이번 10월 3주차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가더 아이템 3종 옵션이 개선되었습니다. 클래스마다 사용빈도는 다르겠지만 가더를 착용하는 직업군에게는 좋은 개편이 되었는데요.
선장의 금빛 가더는 AC-4, STR+2, 근거리 대미지+3, 대미지 리덕션+1, 스턴 적중+7%
선장의 은빛 가더는 AC-4, DEX+2, 원거리 대미지+3, 대미지 리덕션+1, 스턴 내성+7%
신념의 가더는 AC-5, 근거리 대미지+3, 원거리 대미지 리덕션+5, 확률 원거리 대미지 리덕션 15%, 스턴 적중+7%
으로 전체적으로 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리니지M 업데이트로 일부 컨텐츠 UI 및 기능이 개선되었는데요. 플레이어의 이용 편의를 위한 UI 및 기능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어 직접 플레이하는 유저 입장으로 만족하며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면 어떤 기능이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해 볼게요!
수호성 내 옵션 정보가 개선되었는데요. 기존에는 하나하나 클릭하여 확인했던 정보를 이젠 수호성 효과를 스킬 및 능력치 별로 확인이 가능하게 개선되었습니다. 편의성이라는 게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이지만 저처럼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에겐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기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드래곤의 용옥 UI 및 기능이 개선, 추가되었습니다. 드래곤의 용옥 만료 도달 시에 UI 창에 아이콘 점멸 및 사운드가 적용되게끔 개편되었는데요. 드래곤의 보호 버프 잔여 시간이 23시간 59분이 된 시점부터 안내 문구가 출력되니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게임에 몰입하다 보면 실수로 놓치는 부분이 있었는데 이제는 게임에만 몰입해도 됩니다.
제작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SODL OUT] 표기가 출력 되게끔 제작 탭 내 UI도 개선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제작이 불가능한 상태에서도 일반적인 화면이 떠서 불편했었는데요. 이제는 [SODL OUT]라는 문구가 뜨기 때문에 제작 현황을 쉽게 체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말 굿이죠?
지금까지 업데이트와 편의성 개편에 대해 설명드렸다면 이제부터는 현재 진 행 중인 신규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2. 10. 19 정기 점검 이후 10. 26까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조각(제작)은 일일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각종 특수 던전에서 제작 재료를 파밍 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제작 가능한 아이템은 드래곤의 엘릭서 상자, 스킬 카드 뽑기 하프팩 상자, 상급 마법인형 뽑기 하프팩, 상급 변신 뽑기 하프팩, 종합 코인 상자, 드래곤의 성수/고급 다이아몬드 상자/다이아몬드 상자입니다. 이렇게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이벤트는 리니지M을 즐기는 유저들에겐 게임을 장기간 즐기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최근 리니지M이 각종 이벤트 그리고 신규 클래스까지 등장하며 복귀각을 노리는 유저에게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편의성 UI 개선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할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으신다면 신규로 접근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리니지M은 이 게임만의 향수가 있으며 무엇보다 원작의 전통 육성 RPG 느낌을 잘 살린 모바일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전통 육성 RPG 느낌이 좋아서 지속적으로 플레이하고 있는데요. 최근 뇌신 캐릭터도 스펙업을 위해 준비 중인데 뇌신 캐릭터로 여러 가지 콘텐츠를 즐겨보고 포스팅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M 홈페이지] [리니지M 다운로드 링크(플레이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