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대항마였던 '환탑' 타워 오브 판타지, 8월 11일 정식 출시 출처:게임메카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국내 정식서비스를 오는 8월 11일로 확정지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해외에서 '환상의 탑'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을 끈 기대작이다. 지난 5월 26일 국내 서비스를 발표하며 관심을 모아, 7월 초에는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하며 화제작 반열에 올랐다. 플레이어는 한 명의 개척자로서 아이다 행성을 모험하며 세계를 구원으로 이끌 것인가, 파멸로 이끌 것인가의 해답을 내려야 한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개성 있게 커스터마이징 한 캐릭터를 통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자유롭게 오픈월드의 재미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높은 산을 넘고, 강을 헤엄쳐 건너고, 제트팩으로 하늘을 날고, 바이클을 타고 빠르게 질주하고, 덩굴을 태우거나 물건을 던지는 상호작용을 통해 다양한 퍼즐과 보상을 노릴 수도 있다.
시원한 전투 액션과 방대한 콘텐츠도 매력이다. 3종 무기를 들고 다니면서 상황에 따라 무기를 전환하며 연타 액션을 즐기고, 파트너를 만나 수수께끼를 풀고, 놀이공원에서 사진을 찍거나 회전목마를 타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소통할 수 있다.
https://youtu.be/OgdzG0Rh2aA
8월 11일 정식 출시 소식과 함께 신규 단편 애니메이션 네메시스 CG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자연재해 발생으로 아이다 행성이 폐허로 전락하고, 많은 세력이 은밀하게 움직이기 시작한 모습이 비춰진다. 판타지 타워를 옹호하는 과학단체 ‘헬가드’와 판타지 타워를 파괴하려는 ‘아이다의 자식’이 서로 대립하는 일촉즉발의 대전을 볼 수 있으며, 동료들의 화려한 액션과 네메시스 각성 프로그램으로 깨어난 네메시스의 강력함도 확인 가능하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0% 당첨되는 판타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이 지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북 2 프로, 아이폰 13 프로 맥스 등 경품도 증정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 등 경품을 선물하고, ‘S’ 초성 퀴즈 이벤트를 통해 PS5 및 인게임 한정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타워 오브 판타지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 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앞으로의 소식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