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왕큰부리 스킬 약점 최신버전!
<포켓몬고 왕큰부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나름 옛날에 등장했던 포켓몬들과 달리 최근에 등장한 포켓몬으로 현재 야생에서 자주 발견되고 있어 손쉽게 진화를 할 수 있다고 보는데요! 하지만, 여기서 어떤 약점을 지니고 있고 어떤 식으로 하면 보다 유용하게 성장시킬 수 있을지 한 번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콕코구리 > 크라파 > 왕큰부리
진화루트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콕코구리를 먼저 포획하셨다면 그 이후로 크라파 그리고 최종진화로는 왕큰부리가 된다는 걸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게 성장시킬 수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는데요. 사탕 수급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육성하는 부분에 있어 난이도가 낮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플레이어 마다 생각과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제가 육성해보고 있을 때는, 그런 생각이 들어요.
포켓몬고 콕코구리 같은 경우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딱따구리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좀 더 쉽게 이야기 해보면 딱따구리를 모티브로 만든 포켓몬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몸무게 같은 경우는 1.2kg 키는 0.3m 로 타입은 노말과 비행 두 가지를 지니고 있는 포켓몬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겠네요!
다음으로 포켓몬고 크라파 같은 경우는 <나팔입포켓몬>이라는 컨셉을 지니고 있는데요! 먹은 나무열매의 씨를 부리에서 발사하여 새로운 풀과 나무가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몸무게는 14.8kg 키는 0.6m 가 되겠습니다. 타입 같은 경우는 노말과 비행으로 두 가지의 타입을 지니고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네요!
끝으로 최종진화라 할 수 있는 왕큰부리입니다. 아직 발견하기만 해서 최종진화는 아직 획득하지 못한 상태인데요! 그래도 금방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탕수급에 신경쓰고 있는 중이랍니다. <포켓몬고 왕큰부리 약점> 같은 경우는, 바위와 전기 그리고 얼음 이 세 가지의 타입이 되겠습니다. 그래서 이 3가지의 타입의 포켓몬을 만나시면 다른 포켓몬으로 교체해주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현재 cp는 조금 낮은 편이지만 96 정도 되는 능력을 지닌 크라파를 갖고 있습니다. 추후 사탕을 다 모으면 진화를 하려고 해요! 최종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콕코구리의 사탕 100개가 요구되기 때문에 모으는 게 쉬움에도 불과하고 요구되는 갯수가 많아 조금은 곤란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 콕코구리에서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25개가 필요하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렇다는 건 총 125개의 콕고구리의 사탕이 있어야 최종진화까지 손쉽게 갈 수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강화하는 부분에 있어선 1,900개의 별의 모래와 2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것도 볼 수 있겠네요!
위에는 콕코구리가 진화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포켓몬고 왕큰부리> 스킬 같은 경우는 회전부리와 바위깨기를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스킬을 배우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물론, 이 부분에 대한 정답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회전부리만큼 유용한 스킬도 없다는 생각이 들거든요.
해방 같은 경우는 10,000개의 별의 모래와 25개의 사탕이 요구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양이 요구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되진 않지만, 한 편으로는 이렇게 여러모로 성장시켜야 할 포켓몬인가에 대한 고민도 듭니다. 하지만, 좋은 벨런스를 지닌 포켓몬이라는 사실은 잊으시면 안됩니다. 그럼 즐거운 포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