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혼자서 저승갓숭 진화시키는 방법, 친구 도움 없이 저승갓숭 진화 시키는 방법!

오늘부로 시작된 배틀위크 이벤트로 일약 스타가 되버린 성원숭

이렇게 뜨거운 주목을 받는 이유는 다름아니라 본가에서는 27년, 포켓몬 고에선 7년만에 성원숭의 진화체가 생긴 것이다!

진화체의 이름은 저승갓숭!

본가에선 전용기 '분노의 펀치'를 20번 사용하면 진화가 가능했지만 아직 '분노의 펀치'가 구현이 안된 포켓몬고는

"성원숭을 파트너로 하고 에스퍼&고스트 타입 포켓몬 30마리 이기기"로 변경이 되었다.

pvp,pve 상관없이 아무 에스퍼&고스트 포켓몬을 이기면 되는 간단한 일이지만 문제는 생각보다 특정 타입 포켓몬만 만나는건 까다로운 일이다

사람들은 친구나 부계정의 도움을 받아서 저승갓숭으로 진화를 하였다고 했는데 이 또한 친구나 지인이 없다면 생각보다 어려운 일..

그렇기에 솔로 플레이를 지향하는 사람들이 저승갓숭을 쉽게 진화시킬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공유해보려고 한다.

1. 체육관에 배치된 고스트&에스퍼 타입 포켓몬 때려잡기

가장 범용성 있는 방법

제일 접근성은 좋지만 단점은 체육관에 고스트&에스퍼 타입 포켓몬이 배치가 안된 경우도 있다는거다.

거기에 체육관에 배치된 다른 타입의 포켓몬까지 잡아야 되는 상황이 생길 수가 있어서 이렇다면 꽤나 비효율적이다.

체육관을 틈틈히 확인하며 누군가 고스트&에스퍼 타입을 놔둔다면 얼른 가서 잡도록 하자

2. Go 로켓단 그림자 포켓몬 항복하며 계속 때려잡기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하는 방법

고스트&에스퍼 타입 쓰는 로켓단을 직접 찾아야 되는게 단점이지만 일단 보기만 하면 저승갓숭 진화는 어렵지가 않다

이 방법의 핵심은 조무래기의 앤트리의 3마리 중에 2마리만 잡고 항복해서 계속에서 배틀을 하는 것!

로켓단의 포켓몬을 잡기만 하면 되기에 이렇게해도 계속 이긴 횟수 카운트가 된다!

참고로 고스트&에스퍼 타입을 사용하는 조무래기는 다음과 같은 대사를 한다! 참고하자!

3. 고스트&에스퍼 타입 레이드 포켓몬을 때려잡기

이 방식으로도 이긴 걸로 인정은 해주는데 그닥 추천 하진 않는다

고스트&에스퍼 타입이 레이드로 상시로 나오는 것도 아니며 개중에 레이드로 잡을만한 포켓몬도 몇안된다는게 문제이다

뮤츠나 기라티나같이 어느정도 범용성이 있는 전설 포켓몬이나 메가 레이드를 하게될 때만 이 방법을 써보는 걸 추천한다

4. Go배틀리그에서 고스트&에스퍼 타입 포켓몬 때려잡기

가능은 한데 할게 못된다

에스퍼 타입과 고스트 타입은 많이 보이지만 그게 전부다

위의 로켓단 조무래기 잡는게 휠씬 효율적이다

5. 블랑쉬와 마스터 리그 트레이닝으로 메타그로스를 때려잡기

의외로 사람들이 모르는 사실, 블랑쉬는 마스터리그 트레이닝에서 메타그로스를 사용한다!

거기다 이 방식으론 언제든 에스퍼 타입을 잡는게 가능하다!

다만 마스터리그 트레이닝이라 포켓몬 cp가 꽤 되다보니 난이도가 꽤 있는편이다

그냥 이런 방법도 있다고만 알고 있으면 된다

이처럼 포켓몬고에 저승갓숭으로 진화시키는 방법은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다

입맛대로 상황대로 원하는 방법을 택해서 저승갓숭을 빨리 진화시켜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