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공작의 장 제1막 케이아의 난제 1편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모험등급 10레벨을 올리기 위해 임무 수행 중입니다. 전설임무 중에 케이아의 난제 임무를 공략하려고 합니다.

우측에 스크롤 아이콘을 클릭하면 퀘스트창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해.적의 보물-케이아의 난제를 추적버튼을 누르면 퀘스트를 수락합니다.

기사단으로 케이아를 찾으면 케이아가 비밀이야기를 하겠다며 건물 옆 정원으로 찾아오라고 합니다.

위치를 모르겠다면 맵 아래에 미션명을 누르면 가야할 위치를 알려줍니다. 케이아를 찾아서 건물 옆 정원으로 찾아갑니다.

케이아는 자신의 할아버지가 남긴 보물 유적을 같이 찾자고 제안합니다. 대신 이 대화를 비밀로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은 페이몬과 논의하여 모험가 길드에 정보를 물어보기로 결정합니다.

모험가 길드에 도착하자 페이몬은 시원하게 케이아와의 비밀을 길드지부장에게 까발립니다.

하지만 이 대화를 누군가가 엿듣고 있었습니다. 그는 보물 사냥단일까요? 여행자는 케이아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요?

기사단 입구에 있는 케이아에게 돌아갑니다. 케이아는 당신에게 자신 대신에 첩보원을 만나달라고 합니다.

첩보원과의 약속지점은 몬드성으로 통하는 다리를 건넌 후에 좌측방향으로 향하면 있습니다.

약속지점을 밟으면 첩보원이 트롤 3마리에 쫓겨옵니다. 당신은 첩보원을 쫓아온 몬스터들을 물리쳐야 합니다. 트롤들은 생각보다 약하기에 쉽게 물리칩니다.

첩보원은 자신을 몬스터로부터 구해준 보답으로 무료로 보물의 단서를 제공해줍니다.

보물의 단서를 들고 케이아를 찾아갑니다. 케이아와 첩보원으로부터 얻은 단서를 추리하여 두번째 단서는 풍차임을 알아내었습니다.

두번째 단서는 풍차의 꼭대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풍차 꼭대기에 어떻게 올라가실지 막막하실 겁니다. 풍차를 무작정 올라가려니 스테미나가 바닥나실겁니다.

우선 높은 곳에서 활공하여 최대한 풍차의 벽의 위쪽에 달라붙습니다. 보시다시피 풍차 중간중간에 턱이 있습니다.

이렇게 올라가다가 턱 위에서 쉬며 스테미나를 회복합니다.

풍차를 올라가다보면 '사람을 찾습니다.'라고 적힌 포스터를 발견합니다.

포스터를 누르면 전설임무 바람과 함께 나는 바람의 날개의 퀘스트를 수락받게 됩니다.

풍차를 올라가면 평범한 보물상자를 찾아냅니다. 보물상자에서 두번째 보물의 단서를 획득합니다.

다시 케이아를 찾아가서 두번째 단서를 추리합니다. 추리 끝에 폭포 왼편에 있는 절벽 위임을 알아냅니다.

추리로 알아낸 장소를 찾아간다고 무작정 시트로 호수 위로 활공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호수가 생각보다 넓어 주어진 스테미나로 건널 수 없습니다. 호수를 건너려다가 익사하게 됩니다.

폭포 왼편의 절벽은 생각보다 멉니다. 바람의 신상이 있는 곳으로 워프합니다. 워프한 후에 폭포 위의 절벽에 도착하기까지 많이 걸어야 합니다.

폭포 위 절벽에 도착하면 물 슬라임 큰 개체 4마리가 이곳을 지키고 있습니다. 물 슬라임과 카운터 속성인 엠버를 이용하여 물슬라임을 물리칩니다.

그후에 3개의 기믹들을 공격하여 활성화시켜줍니다.

3개의 기믹을 활성화하면 정교한 보물상자가 나오게 됩니다. 정교한 보물상자를 열면 보물지도를 획득합니다.

보물지도가 가리키는 곳을 방문하는 것은 2편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