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럴 클라우드 리세 등급표 및 쿠폰 정보 모아 보기

오랜만에 정리해 본 자료의 주인공은 뉴럴 클라우드 리세 등급표 및 쿠폰 정보입니다. 재미있게 즐겼던 Slay the Spire 느낌에 캐릭터 수집형 RPG를 접목한 방식과 무과금으로 플레이하기 좋은 작품이라는 점이 흥미로워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 찾아봤는데요. 바로 하나씩 확인해 보겠습니다.

먼저 뉴럴 클라우드 리세 정보입니다. 진행에 필수가 되는 요소를 기본 지급 캐릭터가 보유하고 있어 특별히 저격하지 않아도 플레이에 지장이 없기에 꼭 할 필요는 없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남들보다 조금 더 세고, 또 빠르게 성장하고 싶은 분이라면 하실 것이기에 방법도 알아봤습니다. 우선 '게스트 로그인'으로 시작해 주시고요.

튜토리얼 PART.3 과정까지 완료 후 1-1지역에서 퇴각해서 우편을 받아 3성 딜러를 노리시면 됩니다. 실패하면 우측 위 설정에서 '계정 관리'로 들어가 삭제하고 다시 하면 되고요. 이때 튜토리얼 과정에서 왼쪽 위에 있는 네모 4개 메뉴를 눌러서 게임 설정을 보면 궁극기 컷신 재생을 끌 수 있으니 시간 단축에 도움이 됩니다.

뉴럴클라우드 리세 과정은 간단해서 좋습니다만, 시간은 15분 이상으로 꽤 걸리는 편인데요. 따라서 앱플레이어로 동시에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은 인형 검색에서 어떤 픽업을 선택해야 할지에 대한 문제인데요. 결론부터 이야기해서 '하츠치리'로 도전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드레이시'는 힐러로 특별히 가져갈만한 도움 되는 캐릭터가 아니라고 하니 패스하시고요. 다음 추천되는 이블린 픽업과는 '나나카'와 '브이'가 '진'으로 바뀐 정도인데, 특별히 치료사가 필요해서 나나카를 저격하는 것이 아니라면 굳이 다른 건 볼 필요 없을 듯합니다. 이 부분은 글을 보시는 타이밍마다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하시고요.

다음으로 뉴럴 클라우드 등급표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국내 유저 의견에 따르면 상황에 따라 성능이 달라서 확실하게 티어를 평가할 수 없다고 하는데, 이미 중국에서 1년 넘게 서비스를 진행한 만큼 해외에는 어느 정도 윤곽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우선 일본 서버 정보부터 알아봤는데요.

11월 뉴럴 클라우드 등급표 자료에서는 브이, 윌로우가 S 급이었는데 전사 클래스는 하츠치리의 등장 및 적들의 강화로 변화가 있었고, 안젤라는 스킬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급상승하는 중요도로 인해 수준 차이를 보이며 해결사 일인자의 자리에 올랐다고 합니다. 게임 전반적으로 고려된 평가라고 하고, 커뮤니티 의견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아 믿을만한 것 같네요.

반면 최근 개조가 반영된 중국산 뉴럴 클라우드 등급표를 보면 꽤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최대한 있는 그대로 옮기려 했는데 조건부 내용이 많고, 전부 번역도 불가능하기에 이미지 한 장으로 '이거다!'라고 말씀드리기에는 부족한 부분이 있으니 대충 이런 느낌이다 정도로만 이해해 주시면 좋을 듯하고요.

안 나오지만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콘텐츠 또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여지가 많고, 또 현재 게임 내에서 확인되지 않은 해외 캐릭터는 포함시키지 않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건, 지금 픽업 중인 캐릭터 '하츠치리'에 대한 평가가 일관되게 좋으니 리세마라하기 좋은 타이밍이 아닐까 하는 점이네요.

마지막으로 뉴럴 클라우드 쿠폰 찾아봤는데, 서비스한 지 꽤 시간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초기에 나눠준 3개를 유지하고 있는 듯합니다. 몇 가지 차별에 관련된 이슈가 있었던 점도 생각해 보면 사료는 본인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지는 않는지 의심이 들기도 하네요. 뭐든 밸런스가 중요한데 말이죠.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 정도 생기면 모르겠는데, 당장 짧게 즐겨본 소감으로는 한 호흡이 길어서 분재로 즐기기에는 어려울 것 같아 보였는데요. 반면 리트라이도 여유롭게 지원하고, 숙제만 잘 해도 상당한 뽑기가 가능하다고 해서 무과금으로 하기 좋다는 이야기는 틀린 게 아닌 것 같아 보였습니다. 라이트하고, 길게 즐기면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 짧은 평과 함께 지금까지 뉴럴 클라우드 리세 등급표 및 쿠폰 정보 전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소녀 전선과 세계관을 공유한다고 하니 해당 작품에 좋은 기억이 있다면 즐겨보시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항상 재미있는 게임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