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초반 공략 (루비사용, 영웅육성, 골드사용, 온라인vs오프라인)

1. 초반 루비는 영웅소환에만 쓰기

- 영웅소환렙 6렙까지. 이후 픽업뽑기

2. 영웅은 원거리, 근거리 중 택1하여 육성

- 버프가 원거리버프, 근거리버프로 나눠져있기 때문

- 원거리버퍼 : 하울/노호/엘리스 (치확 올려주는 엘리스 1순위)

- 근거리버퍼 : 밍밍/클로에/세라 (치확 올려주는 세라 1순위)

3. 영웅 레벨링은 주력 30렙 -> 버퍼/탱커 20렙 -> 도감작 10렙 추천

※ 도감작 : 챔피언 레벨업을 통해 도감에서 능력치 획득

4. 도감작은 공격/차명타확률/치명타피해/명중 위주로 도감작 진행

※ 별도 도감작 챔피언 포스팅 예정

5. 골드사용(영향력)/특성은 공격 우선적으로 다찍는 것을 추천

- 스테이지에 보스에 시간제한이 있어서 공격력 우선

(단, 퀘스트 있을시 퀘스트부터)

6. 요리는 스테이지 등반에만 사용하고 10분내에 빠르게 보스만 잡을것을 추천(스토리 skip)

7. 영웅석은 왠만하면 쓰지마세요. 어차피 초반 랩업한 유닛들은 나중에 도감작에 쓰임

(후반 덱 변경시 사용)

기타1. 오프라인 vs 온라인 비교

- 골드 획득량 :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약 18마리 이상 -> 오프라인 우세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약 17마리 이하 -> 온라인 우세

- 경험치 획득량 :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20마리 이상 -> 오프라인 우세

최고 스테이지에서 1분당 몬스터의 평균 처치수가 19마리 이하 -> 온라인 우세

※ 온라인으로 키웠었는데.. 초반에는 오프라인이 효율 더 좋은듯 합니다.

원거리 조합 추천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근거리/원거리에 따라 버프를 해주는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한가지 방향으로 덱을 구...

blog.koreamobilegame.com

근거리 조합 추천

앞선 원거리 조합 포스팅에 이어 근거리 조합 포스팅 합니다. 근거리 원거리 중 한가지 방향으로 덱을 구성...

blog.koreamobilegame.com